영어의 왕자 2 - 방과 후 클럽 가입하기 영어의 왕자 2
김혜린 지음, 박철호 그림, 레이나 감수 / 상상의집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영어의 왕자 2. 방과후 클럽 가입하기

상상의집 출판

 

1편에서 미국초등학교 입학하기에 이어 이번엔 방과후 클럽 가입하기랍니다.

영어 좋아하는 아이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영어의 표현법을  쉽게 이해하고 익히기 좋답니다.

2편에서는 What와 Why 등 패턴별 회화문구가 사용이 된답니다.

영어표현이 말풍선으로 되어있구  MP3로도 되어있어서 영어학습하기도 좋은 책이랍니다.

 

스토리와 그림이 재미있어서 다음편을 무지 기대하는 아이들이지요.

게임을 좋아하는 황준에게 후계자 수업이 있었으니 미국초등학교 졸업하기 미션이었지요.

미국초등학교의 골든 스쿨에는 골든클래스와 레인보우 클래스가 있으니..정말 하늘과 땅 차이 같았어요.

나삼식은 골든클래스에서 골디스트클럽에 간다고 하네요.

그리하여 경쟁자를 이기기 위해서인가요? 황준도 골디스트 클럽에 가기위해 노력을 하게 되지요.

클럽을 가입하기 위해 안젤라 선생님께 향한 황준..

하지만 안젤라선생님의 말을 알아들을리 없는 황준은 단칼에거절을 당하게 되지요.

그리하여 징계를 풀수있게 열심히 일하는데도 영어를 몰라서 일어나는 헤프닝은 보는 아이들로 즐거움을 주지요..

깔깔 하면서 읽어주는 아이들이랍니다.

 

영어의왕자 영어학습만화를 읽고 나면 이렇게 Chapter 1.등이 나온답니다.

활동지 같이 쓰는 부분도 있어서 활용하기 나름인것 같아요.

Chapter코너에서는 학습만화에서 본 의문문에 대해서 다른 문장으로 풀어볼수도 있답니다.

 

국제전화를 몰래하려다가도 들키고 등등 하루하루 추가하여 계속 징벌을 받게 된 황준은요.

꾀병으로 잠시 요령부리려다가 친구에게까지 신뢰를 잃게 되지요.

드디어 청소로 인정받아 골드스쿨 정식학생으로 인정받게 되어요.

급식에서 Can I get~?를 붙여서 많은 음식을 가져오기도 하지요.

음식을 주문할때 쓰는 표현과 친구를 처음 사귀때 쓰는 표현을 배울수 있었지요.

 

 

 

포기를 모르는 남자 황준은 다시한번 골디스트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을 한답니다.

하지만 또다시 못생겨서 안된다는..

상태를 나타내는 형용사를 사용해서 더~하다고 표현을 하는 황준은 우연히 브레인 대결을 하게 되지요..

비교할때 사용하는 표현과 최고를 나타낼때 사용하는 표현을 배울수가 있어요.

파티를 열어서 더 많은 아이들을 모으는 팀이 이기는 걸로 하자고 하네요.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바자회를 열게되는데 그과정마저도 해프닝이 발생하네요.

그리하여 당근과 오이를 준비하기 위해 마굿간에서 슬쩍~~

파티당일에 어찌된것인지 몰려오는 아이들...

친구를 위해 희생정신에 클럽장이 클럽으로 들어오도록 승낙을 하여도 황준은 거절하게 되어요..

주인공 황준은 끈기가 있는것 같아요..통통 튀는 매력이 아이들이 좋아하나봐요.

스토리도 탄탄하고 학습만화의 묘미같이 만화도 재미있게 보고 영어학습도 할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상황별 회화패턴별 사용법도 알수 있어서 영어박사로 한발 한발 나아갈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