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왕자 1 - 미국 초등학교 입학하기 영어의 왕자 1
조현진 지음, 박철호 그림, 레이나 감수 / 상상의집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의왕자 1.미국초등학교 입학하기

상상의집출판

EBS 강사 '레이나'감수랍니다.

다이어리 북이 같이 주어줘서 영어학습만화에 최적화 되어 있어요~~

 

주인공 황준을 둘러싼 재미있는 이야기 구성일것 같지요..ㅎㅎ

캐릭터 하나하나 개성이 있네요.

 

황준과 삼식의 출생부터 시작이 일어나네요..

흥미유발..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등장부터 남다른 황준의 등장..

왕자같지도 않은 캐릭터의 왕자병 걸린 황준에 IQ160의 전교1등 나삼식의 등장이네요.

영어울렁증이 있나봐요..ㅎㅎ

새로오신 원어민 선생님인 미국인 선생님을 피해 수업을 빠지는 황준...

울집아이는 아무리그래도 수업을 빠지는건 아니다 라는데 아직 초등생이라 모르는거겠죠..ㅎㅎ

미국인 선생님을 피해 수업을 빠지고 게임에 빠져있는 황준..

따악 걸렸지요.

최고의 벌..부모님을 모셔오라고 하죠..

그리하여 학교로 모인 부모님과 명명그룹의 황회장~~

그리하여 골든스쿨로 유학을 가게된 주인공 황준이랍니다.

과연 영어도 마스터 하고 올까요~~기대기대..

 

이렇게 중간중간 영어를 익힐수 있는 스토리가 구성되어있어요.

 

근데 반전반전..나삼식의 반전이 있었네요.

드디어 골드스쿨에 도착한 황준..

라이벌이 된 삼식이를 싸워 이겨야만 후계자가 될수 있다는 미션이 주어지죠..

아이들도 선의의 경쟁자가 필요는 하죠..

아..삼식과의 대결구도가 너무 재미나다고 하네요.

최대 100점과 0점중에서 0점 받은 황준에게 입학허가가 날지 했는데 교장의 권한으로 청소를 잘해서 허가한답니다..ㅎㅎ

뭐든지 잘하면 좋긴하죠..

영어활동지같은 다이어리가 주어져서 MP3로 들으면서 풀어볼수있어요

영작 노트같은 느낌의 다이어리가 주어지구요..

영어에피소트도 곳곳에 있어서 재미나게 영어단어나 회화를 스토리속에 녹여놓아서 공부할수도 있답니다.

반전의 반전을 가져오는 황준이 미국초등학교 입학하기..

재미도 있고 영어도 배우고 아이가 재미있다고 2권이 너무 기대된다고 하네요.

1권뿐이라 아쉽다고..ㅎㅎ

영어 좋아라 해서 더 좋아하지마 영어 안좋아하는 아이도 흥미있게 스토리에 녹아내린 영어학습만화를 즐길수있을것 같아요.

MP3가 있는 영어학습만화인 영어의 왕자..영어도 공부하고 재미도 가져가는 학습만화임에 틀림없습니다.

0점인 황준이 영어의 왕자가 되어 후계자가 될수있을지 뒷이야기도 궁금해지는 스토리랍니다.

노력하는 자에게 100점이 주어지니 노력하나는 가상한 황준이라면 할수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