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력 자신감 초등 5단계 - 긴 글은 빠르게! 어려운 글은 쉽게! 독해력 자신감 5
지학사 편집부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독해력자신감5단계

지학사출판

국어는 물론 전과목 공부가 된다고 하는 지학사의 독해력자신감 5단계랍니다.

초등4학년이 하기에 문제난이도도 쉽고 타 문제집 수학등 문제집보다는 적고 재미있다고 하는 아이랍니다.

독해시작해서 다지기 독해적용까지 시적인 표현도 나와서 본문 책읽기도 함께 탄탄하게 단련이 되는것 같아요.

지문도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어서 재미나게 할수 있었답니다.

요즘 사회적문제인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해서도 알아볼수 있었어요

 

독해적용에서는 먼저 글자의 낱말부터 이해후 본문의 낱말을 더욱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있어요.

역사적 배경지식도 쌓을 수 있지요.

독해완성하기에서는 QR로 본문도 쉽게 이해하고 문제도 조금더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완성하다가 독해완성 한권으로 마스터 하죠..

 

독해완성으로 가면서 본문이 길게 나와서 다소 지루할수도 있으나 QR코드 찍으면서 열심히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스티커가 있는데 아깝다고 안쓰더라구요..ㅎㅎ

독해력수준에 따라 단계를 선택할수 있다고 하는데 초등4학년은 5단계도 무난히 해결하더라구요..

그기다 자기주도학습으로 이용하니 더할나위 없는 교재였어요.

총30회과정으로 1개월되기전 완성이 되더라구요.

더하고 싶은날은 더 풀리기도 해서 그런가 봐요.

아이가 재미있어하고 국어,사회,과학,등 여러분야의 본문을 접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지학사에서 나온 독해력자신감 5단계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