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 - 방귀 냄새 지독한 스릴 만점 모험 세상 멋진 방귀 대장 시리즈 2
M. D. 웨일런 지음, 데스 캠벨 그림, 한소영 옮김 / 상상의집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

상상의집에서 출간되었어요..

 

방귀 냄새 지독한 스릴만점 모험서라고 하네요..

 

책의 뒷면에는 "방귀대장이여, 뿡빵대는 엉덩이로 지구를 구하라!"라고 되어있지요..

너무 웃긴 방귀시리즈 책이랍니다. 아이들 취향저격책이죠..

 

텔레비젼광고를 보고도 펑펑우는 울보 윌리가 있어요.

윌리의 형 피터와 여동생 스카일러가 주인공이죠..

피터가 걸스카우트 단원들이 잔뜩 탄 버스에서의 방귀사건을 이야기 해요..ㅎㅎ

방귀로 뭉친 형제들이네요

 

죽음의 뿡뿡방석3000을 여동생의 생일선물로 주려는 피터

그러나 열심히 달려간 장난감가게에서 줄앞에서 품절이라네요..

가문의 명예가 걸렸다고 생각하는 방석구하기..ㅎㅎ.

우리도 품절이었을때 여기저기 전화하고 줄서고 그모습들이 눈에 선하게 보여요..ㅎㅎ

죽음의 뿡뿡방석3000 을 구하려 가게되어요.

방귀로 인해 몰래 비행기에 타고 가다 또한 방귀때문에 내린 형제일행의 모험

감자칩으로 배를 만들었다네요..

와이즈크래커섬에 도착은 했으나 알고보니 악당쿠키에게 잡혀버렸지요.

부비라는 광대는 방귀가 웃긴이유를 설명하라고 하죠.

부비는 광대가문의 후예라고 하네요.

방귀에 얽힌 이아기까지..방귀를 싫어하는 이유까지 들려주지요.

방귀연구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부비에게 다시 끌려간 형제일행

앞으로 어떤일이 발생할지 궁금궁금..

 

코딱지볼을 먹고 방귀제조하는 윌리일행..

아이가 보더니 엄마 코딱지가 방귀를 유발해? 하는 진지한 질문이 어어졌어요..ㅎㅎ

파티를 하기로 했는데 피터랑 윌리가 낙타사료를 넣은 케익을 만들게 되어요.

광대만이 다른사람을 웃길수 있도록 법을 만든다고 하네요

방귀금지로요. ㅎㅎㅎ

 

파티에서 케익을 먹은 광대들의 방귀소동.

부비의 방귀폭탄에서 전세계를 구한 영웅이 되었지요.


방귀대장 윌리와 피터의 모험이야기였지요.

1권에서는 방귀에 대한 진실이라면 2권에서는 윌리와 피터가 여동생 스카일러에게 선물을 구하기 위해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모험이야기예요.

방귀에 대한 진실도 좋지만 이렇게 방귀에 대해 진실한 모험사..

갑자기 우리나라 전래동화 방귀뀌는 며느리가 생각나기도 하지요..

부록으로 알아두면 쓸모있는 방귀상식이 나온답니다.

 

방귀라는 생리현상을 가지고 자연스럽게 접근한 스토리로 깔깔 웃으며 읽다보면 결론에 있답니다.

또한 방귀대장 홈페이지에서 방귀소리를 들을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은 이런 모험서 무지 좋아라하지요..

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에서는 방귀를 무기로 하려는 부비에게서 구하는 윌리와 피터의 모험이야기 너무 재미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