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특별한 선물 종이접기 - 간단 종이접기를 통한 창의 테라피 창의 테라피 시리즈 3
이마이 미사 글.그림, 김현영 옮김 / 상상의집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나만의 특별한 선물 종이접기

오호홋..이게뭐야..초등5학년이 종이접기가 뭐야 했던 저의 시각을 아이는 팍 깨고 있었어요..

학습에 지친 아이의 취미생활로는 너무 좋았죠..ㅎㅎ

 

종이접기책도 두권이 출시된다는 것도 이때 았았구요.

상상의집에서 유아용책도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지요

 

차례를 보면요 음식, 인형,편지, 장식품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그중 음식모형을 제일 좋아했어요.

 

모든음식 종이접기도 그렇지만 아이스크림도 예쁜 데코와 함께 하니 너무 이쁘구요..

설명따라 하니 이쁜 종이접기 완성이랍니다. 쉽게 만들수 있었어요.

어떤 종이접기는 중간과정이 난해해서 쉬운것도 한번 다시 보게 하는데 이 책은 설명도 잘되어 있어요.

피자를 종이접기로 만들다니..정말 종이접기세계는 무한하네요

 

머리 종이접기에서 빵 터졌어요.ㅎㅎ

김도균 머리ㅎㅎ

편지쓰기 좋아하는 아이는 편지접기도 알차다고 하네요..

이렇듯 나이불문 종이접기책은 괜찮은 책이더라구요..

엄마가 바라보기에 나이에 맞지않는책도 아이에게 도움되는 책들이 있더라구요..

 

진짜 나만의 특별한 선물인 종이접기 책 저도 좋아라 하는 책이되었어요.

아이정서에도 좋고 고학년 스트레스 발산에도 좋은 책이었어요.

종이접기 취미라면 나이불문하고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볼수있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