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필독서 : 방귀 대백과 세상 멋진 방귀 대장 시리즈 1
M. D. 웨일런 지음, 데스 캠벨 그림, 한소영 옮김 / 상상의집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세상멋진 방귀대장들의 필독서

방귀 대백과.

출판사 상상의집..

 

감히 상상을 했겠냐구요..

방귀 대백과 책이 출시되었다는것을요.ㅎㅎ

코디디 웃음소재나 등장 할 법한 방귀에 대한 백과사전..

아이들의 호기심 자극이 충분히 되는 책이었어요..

방귀가 더럽다 등등 방귀쟁이하는 말만 듣다가 책으로 접하게 되니 웃음 그 자체였어요.

먼저 시작에서 세상 멋진 방귀의 모든것..

아이가 보면서 왜 세상멋진이라고 붙였을까 하더라구요.

짜짠~~궁금하면 읽어봐..500원..농담하는 아이들이네요

 

 

방귀과학에서 방귀화학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방귀의 성분분석..그림도 참 재미나지요.

방귀에는 산소도 있다네요..소시지도 구울수 있다는데..

정말~~하면서 윽 더러워 해요..ㅎㅎ

방귀심리학도 있네요..

기체전달물질로 신호를 뇌로 전달해 우울한 감정이나 공격적인 행동에 영향을 준다니..

아이들도 앞으로 이불속에서..흠흠. 하나요~~ㅎㅎ

방귀에는 콩이 최고래요

군것질로 방귀를 만드는 방법중 하나인 음식후루룩먹기..

저도 음식빨리 먹는데~~아이들이 이건 엄마잖아 그러네요

 

남자방귀,여자방귀..

여자가 훨씬 적은 가스를 만든다고 하네요.

꿈나라 방귀도 있네요.

사람이 죽은후 세시간까지는 트림이나 방귀를 할 수 있다니 놀라운 상식도 쑥쑥 쌓이네요.

 

동물이 방귀끼는건 못들어봐서 이렇게 이론으로 접하네요..

코끼리의 울트라 슈퍼 방귀때문에 코가 긴 이유~~아이들이 "아" 탄성을 내면서 보내요.

세상에는 별의별 대회가 있죠..

방귀대회가 있다는 것도 이책을 보지 않으면 알지 못하는 상식이네요.

방귀올림픽도 과연 생겨날까요~~

 

방귀한방으로 수술실에 불이 붙었다는 진실이야기도 실려있네요.

방귀예보방송도 실제로 일어났다네요

여러 역사를 많이 접했는데 방귀역사도있다구요~~

방귀한방이 불러온 비극~~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그 병사는 정말 황당했겠어요.

방귀냄새로 병을 알수 있다는 얘기도 한번 들어본적 있어요..

 

다 읽은 책 다음의 문구에서

"이 책에 수록된 모든 정보는 오로지 재미를 위한것.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려고 최선을 다했으나 이 책에 포함된 정보와 관련 그림의 완전성, 정확성, 신뢰성 또는 적합성에 관해 보증할수 없음을 밝혀 두는 바임"..등등..

 

정말 믿거나 말거나 프로그램을 보는듯..재미있게 읽을수 있고 믿거나 말거나 지식도 쌓을수 있네요..

아이들이 학교에 가면 방구를 트는 아이도 있고 코앞에서 끼거나 신체접촉후 끼는 아이도 있어서 더럽다고 피하기 보다는 이책 읽은 정보를 전달하면 도움될까요..ㅎㅎ

 

상상의집출판사 방귀대백과는 재미와 지식, 또한 말그대로 아이들의 사랑입니다..

 

책을 다읽고 덮는순간 보이는 문구하나

"방귀대장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귀소리를 무료로 들을수도 있나네요.."

아 정말 마지막까지 웃음주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