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4 : 미국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4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왔어요..
아이가 매일매일 고대하고 고대하던 <GoGo카카오프렌즈. 4: 미국편>

세계문화전문가조승연이 추천한초등 어린이 베스트셀러

 <Go Go카카오프렌즈. 4: 미국>편이 출간되었어요.

이번 추석 연휴를 더 즐거워지게 해주는 책!!
래서 추석전에 출간이 되었나봐요.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은 세계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그리고 어떻게 해야 글로벌 마인드를 가질 수 있을까요?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은글로벌 마인드를 갖기 위해서 이것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21
세기는 다원화 시대입니다.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게 될 우리 아이들은 부모 세대보다 훨씬 다양한 국제문화에 익숙해져야 하죠. 지구촌 모든 문화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하려면 호기심이 왕성한 어릴 때 세계 역사와 문화를 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은 아이들의 감정 소통을 대신해 주는 친근한 존재들입니다.
독서를 통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세계 여행을 하듯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쌓는다면 지구촌을 무대로 살아가야 할 아이들에게 평생 간직할 지식 보물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조승연 / 세계문화전문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라면 세계의 역사, 문화, 사람들에 대해 쉽게 배우며 글로벌 마인드를 키울 수 있겠죠?
<Go Go카카오프렌즈. 4: 미국>편의 표지 주인공은 귀여운네오입니다!
네오와 함께 자유와 희망의 나라 미국으로 떠나볼까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다들 아시지만 다시한번 캐릭터 소개는
아이들 무지 좋아하는 필수사항이죠~~

 

악당 이프때문에 뿔뿔히 흩어진 역사퍼즐을 찾기위해 비밀요원이 된 카카오프렌즈 미국을 가게되죠.
캐릭터도 캐릭이지만 보는내내 너무 귀여워요.

 학습역사만화로 만화속에 역사가 있지만 글로서도 만나는 역사상식!!
학습에 도움되죠~~
몰라던 미국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변신한 이프가 퍼즐을 먼저 하나 찾아버렸네요~~
미국여행내내 변신한 이프와의 소동!! 읽는내내 아이의 까르륵 까르륵 소리가..ㅋㅋ

혼란한 미국역사 아이들한테는 자칫 따분할수도 있는데 이렇게 재미나게 설명되니 남북전쟁과 링컨에 대해서 쉽게 배경지식 쌓고 갈 수 있지요.

 과거의 헐리우드로 간 네오일행 키스신 장면에서는 흥미랑 재미 두개 다 잡았지요..ㅎㅎ
미국경제의 빛과 그림자-대공황
대공항을 벗어나기 위한 뉴딜정책등..초등역사, 사회에서도 나오지만 아이가 성장하면서 계속 거론되는 역사상식을 쌓아가요..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뒤 소련과 미국은 우주개발에 앞다툼을 했죠. 1951년 최초로 인공위성 스푸트니크 1호를 발사한 소련,1969년 우주선 아폴로11호의 달착륙등.
역사속의 미국에 대해 학습만화로 지식도 받고 재미도 받고 즐거운 독서였답니다.

전 세계의 역사 상식과 문화 상식을 알려주는 인문 정보코너와 나라 별 역사 연대기, 귀여운 컬러링 페이지까지..
역사가 머릿속에 잡히고 문화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쑥쑥 키워주는 책으로 손색없어요.

귀여운카카오프렌즈한정판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답니다.


매번 출시때 마다 기다리는 <Go Go카카오프렌즈> 사랑하는 아이 애착템입니다요.


1편은 프랑스, 2편은 영국, 3편은 일본에이어 4편 미국편이었습니다.
5편과 6편도 출간예정이라고 하네요..5편은 중국, 6편은 이탈리아~~
이렇게 한권한권 모으는 재미도 솔솔하답니다. 벌써부터 5권출시 기다린다는 아이들이네요~~

올 추석 연휴! 우리아이에게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떠나는
미국 역사 여행 #고고카카오프렌즈시리즈를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