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지미핸.지노 지음 / 명진서가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요즘 본업 외에 부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러 종류의 부업이 있는데 그중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온라인 부업으로 많은 사람들이 ‘쿠팡파트너스’를 이용하고 있다. 그래서 나도 한번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부업 활동을 해볼까 하고 유튜브나 포탈 검색으로 정보를 찾아보기도 했으나 기초적인 가이드만 있고 실질적인 방법을 다룬 내용이 없어 아쉬움을 느꼈다. 그러다 이번에 쿠팡파트너스를 기초부터 심화까지 자세히 다룬 이 책을 읽을 수 있었다.
이 책은 본업 이외에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을 얻고 있는 두 사람이 공저한 책이다. 두 사람은 쿠팡파트너스가 시작된 초기부터 다양한 정보도 없는 시기에 수많은 시도와 도전 끝에 현재의 많은 수익을 올리는 지점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한다. 지금은 이전보다 많은 사람들이 활동하고 있어서 많은 정보가 풀리고 있지만, 이 책을 쓴 두 전문가의 실제 경험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은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양질의 노하우라고 할 수 있다.
쿠팡파트너스의 수익 구조가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수익을 내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보낸 나의 쿠팡 링크가 클릭될수록 수익이 늘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이 활동의 중점은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링크를 노출되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더 많은 클릭하게 하는지에 있다. 이 책은 이 부분에 대해 저자들이 직접 겪었던 시행착오들과 그리고 그것을 통해 더 발전할 수 있었던 실전 팁을 설명하면서 어떻게 해야 보다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이야기한다.
이 책은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에 어떤 상품을 선택해서 홍보해야 나에게 수익이 돌아오는지, 그리고 홍보 활동을 하면서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고 어떤 점을 더 확장시켜야 수익이 극대화되는지 자세히 설명해준다. 그리고 홍보 활동을 할 때 어떤 채널에 어떻게 홍보를 해야 하는지 주의사항과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어 실전 활용에 도움을 준다.
이 책은 요즘 불고 있는 부업 열풍에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 잡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에 대해 설명하는 실전 가이드와 같은 책이다. 쿠팡파트너스가 어떤 활동인지 잘 모르는 초보자부터 더 많은 수익을 올리려 노력하는 단계의 이용자들에 이르기까지 이 책은 기본적인 사항부터 실전에 적용하는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말해주고 있다. 쿠팡파트너스라는 생소한 수익 활동을 잘 알아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책의 일독을 권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