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750+ RC(리딩) - 최신 토익기출경향 완벽 반영 | 기출 유형별로 완성하는 리딩 집중공략서 [실전모의고사 3회분(별책 1회+온라인 2회) 제공] ㅣ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기업체나 기관에 취업을 할 때나 전문 자격증 취득을 할 때 필수로 요구되는 것이 공인영어시험의 점수이다. 취준생들에게 토익은 변함없이 필요성이 중요시되고 있다. 공인영어시험이 여러 종류가 있지만 그중 가장 보편적으로 요구되고 있고 활용도가 높은 시험이 토익인 만큼 수험생들은 다른 시험보다 토익을 선택하는 비율이 높다. 이 교재는 이처럼 토익 성적이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쓰여진 교재이다.
이 교재는 토익 관련 수험서로 유명한 해커스에서 출간한 교재이다. 해커스는 그동안 유명한 토익 교재들을 출간해 왔는데 많은 수험생들이 해커스의 교재를 통해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만들어 왔기에 그 명성이 지금까지 이어져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750+ RC>는 토익 중급 단계의 성적을 원하는 수험생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구성으로 출간되었다.
해커스에서는 기존에 여러 토익 교재를 출간한 바 있는데 주로 토익에 처음 입문한 초보자들을 위한 기본서나 토익을 어느 정도 공부한 상급자들을 위한 교재가 있었다. 그런데 이 교재는 초보자 단계는 넘었지만 상급자 단계는 아닌, 중급 단계로 가기 위한 수험생들이 750점 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학습의 과정을 20일이라는 단기간으로 구성해 학습 가이드를 하고 있다.
토익은 시험 유형이 정형화되어 출제되기 때문에 출제 유형을 잘 이해하도록 공부하면 원하는 점수를 만들기에 수월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이 교재는 <RC> 파트를 중점으로 다루면서 파트 5부터 파트 7까지 각 파트마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의 포인트를 자세히 짚어주고 있다. 자주 출제되는 빈출 내용과 더불어 유형별로 문제 풀이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실전 문제와 테스트를 통해 풀이 전략을 돕고 있다. 그리고 별책으로 실전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제 시험에 앞서 수험생 본인 수준을 평가해보고 이 문제를 통해 온전히 내 지식으로 만들 수 있도록 구체적인 해석 해설이 실려 있다.
토익은 오래전부터 현재까지 많은 수험생이 있는 시험이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토익 점수를 얻기 위해 좋은 교재를 찾아 공부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번에 대표적인 토익 출판사인 해커스에서 출간된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750+ RC>는 제목처럼 짧은 기간에 중급 단계 이상의 점수를 얻기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교재라 할 수 있다.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길 원하는 수험생에게 이 교재를 추천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