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9 (양장) - 영웅 오디세우스의 아주 특별한 모험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9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성초림 옮김 / 사파리 / 201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채널을 돌리다가 제로니모를 TV에서 만난 후 더욱 열광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환상 모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대단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네요.

트로이 전쟁이 끝나고 오디세우스가 귀향하는 과정에서 겪은 모험 이야기를 다룬 이 책은  
오디세이아의 스토리를 모르더라도 금방 이야기에 푹 빠져 들게 되네요.

전쟁에서 승리한 오디세우스가 그의 고향 이타케 섬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방황하는 모습을 보면서 모든 인간은 신 앞에선 무력한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가~
신이 준 모든 시험을 이겨내고 자신의 고향으로 발을 딛게 된 오디세우스를 만날 때는 박수를 보내게 되었답니다.

각각의 스토리 구조가 짜임새 있어 지루할 틈이 없어 300 페이지가 넘는 대단한 분량의 책 임에도 불구하고 술술 읽혀지네요.

왜 오디세우스는 제우스에게 미움을 샀는지...
세이런의 노래 소리는 얼마나 아름다울런지.... 
오디세우스를 구하기 위해 우리의 영웅 제로니모는 어떤 역할을 했을지....
궁금증과 싸워가며 책을 읽다보니....  벌써 다 읽었다며 아이들이 신나합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나를 사로잡는 그림 글자에 푹 빠져 들었습니다.
글자와 더불어 올 칼라로 꾸며진 그림들 또한 한 층 멋집니다.
만화에 몰두하는 아이들에게 지친 엄마들에게 권하고 싶네요.
만화가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술술 읽혀지는 책... 
신화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책....
참 재미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