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7 (양장) - 은빛 용 원정대와 마지막 용의 알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7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성초림 옮김 / 사파리 / 201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300장이 넘는 방대한 분량에도 불구하고 단 이틀만에 이 책을 독파한 딸 아이가 굿굿을 연발한다.

이 책이 처음 우리 가족을 사로 잡는 것은 너무나도 예쁘고 기발한 활자들이다.
너무 예쁜 다이어리를 마주한 것 같은 책.
페이지 페이지 마다 환상여행을 떠나는 듯 한 화려한 책. 너무 멋지다.

환상모험 제목처럼 사라진 마지막 용의 알을 찾아 제로니모와 떠나는 여행에는 갖가지 모험과 웃음 재미가 자리잡고 있다. 현실과 환타지가 함께 있는 책.

사실 난 누가 마지막 용의 알을 훔쳐갔는지 책의 중간에서 부터 짐작하고 있었다. ㅎㅎ
하지만 2학년 내 딸은 마냥 재미있나보다.
범인의 힌트를 쫓아가다 보면  아름다운  일곱 자매의 정원도 만날 수 있고, 일곱 가지 기적도 체험할 수 있다.
지독히 냄새나는 용의 똥을 지나서 악취나는 것을 즐기는 트롤 나라 음식 저장고까지 찾아가다보면 드디어 드디어 그렇게도 만나고 싶었던 용의 알을 찾을 수 있다.
책의 뒤쪽에는 제로니모와 환상여행을 함께한 푸르죽죽 두꺼비의 신비한 용의 세계라는 제목의 소책을 만날 수 있는데 그 책도 또한 재미있다.
환상의 용에 대한 지침서라고 할까?
용에 대해 알아보고 용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지침서를 제공해준다.
참~ 이러다 딸 아이가 용을 찾아 떠나는 게 아닐지 걱정도 된다. ㅎㅎ

초등학교 2학년 딸도 거뜬히 읽을 수 있는 책.
제로니모만 따라가면 된다.
그와 함께 여행을 따라가다보면 여러가지 기적도 볼 수 있고,
중간중간에 판타지 글자를 해석하는 재미도 있고,
멋진 그림에 빠지기도 하고....
멋진 활자에 웃음지어지도 하는 책.

만화만 주구장창 읽는 아이들에게도 권해볼 만한 책이다.
글로도 이렇게 멋진 책이 완성되었으니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