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 우리는 운명의 파트너야!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KeG 그림, 김정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의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입니다. 히로시마 레이코는 워낙 인기가 많은 어린이 작가라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오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이번에는 어린 마녀와 귀여운 강아지가 주인공으로 등장해서 더욱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것 같아요.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은 팀톤랜드라는 세계에서 마녀 마을에 사는 나코의 집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랍니다. 우리도 잘 알다시피 마녀의 파트너는 옛날부터 고양이로 정해져 있죠. 고양이는 마녀의 마력을 높여 주는 파트너라나요? 그런데 나코는 고양이가 아닌 요정 나라에서 만난 웰시코기 강아지 봉봉을 파트너로 고르게 됩니다. 

물론 전통을 깨뜨린 나코의 파트너 선택은 엄마 머시아와 엄마 마녀의 파트너들인 세 마리 고양이 미지, 로라, 주라의 강한 반대에 부딪히죠. 어린 강아지 봉봉의 호기심과 장난 본능은 온갖 말썽을 일으키며 엄마와 세 마리 고양이의 화를 돋웁니다. 나코는 봉봉을 자신의 파트너로 굳게 믿으며 이들을 설득하려 하죠.

켈켓 마을에서 선택 시련을 이겨내고 봉봉이 파트너로 인정받은 것도 잠시, 엄마의 파트너 고양이 미지는 봉봉을 아직 인정하지 못했는지 위험한 사건을 꾸며내고... 요정나라의 왕자도 나코의 파트너 봉봉을 탐내는데요... 과연 마녀와 강아지 콤비는 모든 시련을 이겨내고 진정한 파트너로 살아갈 수 있을까요?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는 자신이 키웠던 강아지를 모델로 봉봉 캐릭터를 기획했다고 하더라고요. 사랑스러운 강아지 봉봉과 귀여운 어린 마녀 나코가 펼쳐갈 이야기가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특히, 먹는 것에 진심인 콤비라 앞으로 맛있는 음식 이야기도 듬뿍 담을 거라니 더 재미있겠어요. 2권에는 나코의 라이벌이 등장할 예정이라니 더 기대가 됩니다. 판타지 동화 사랑하는 초등 친구들에게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협찬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