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는 오늘도 블럭을 쌓습니다 : 하편 잠뜰TV 오리지널 코믹북 4
uno 지음, 권수영 그림,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잠뜰TV 오리지널 코믹북 <마법사는 오늘도 블럭을 쌓습니다> 하편이 드디어 나왔네요. 상편 읽고 다음 이야기가 무척 궁금했는데 겨울방학이 끝나기 전에 즐거운 마음으로 읽을 수 있었습니다. 초등 딸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잠뜰TV 코믹북인데요, 그림체도 예쁘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아이가 애정을 가지고 읽고 있어요.


<마법사는 오늘도 블럭을 쌓습니다> 제목이 길었는지 뭐든지 줄여 말하기 좋아하는 딸아이는 마.오.블 이라는 애칭으로 부르기도 하더라고요. 마.오.블이라니 입에 착 붙네요. 수습 행정관이자 마법사 잠뜰이 공간을 이동할 때 블럭을 쌓아 섬에서 섬으로 건너다니는데 여기서 착안한 제목같아요. 마치 게임 속 세상에 들어와 있는 것 같아 재미있더라고요.




<마법사는 오늘도 블럭을 쌓습니다> 하편에서는 드디어 하늘에 둥둥 떠 있는 마법의 세계 스카이월드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빛의 원소에서 생겨난 마법 생명체들의 활약이 돋보인데요, 하편에서는 빛의 원소에서 생겨난 마법 생명체 각별, 불의 원소에서 생겨난 라더, 얼음의 원소에서 태어난 공룡 이외에 어둠의 원소에서 생겨났고 귀여운 토끼 형태를 하고 있는 수현이 등장해요.


잠뜰과 원소 생명체들을 돕는 마녀 유리아의 깜짝 등장도 재미있더라고요. 잠뜰 캐릭터도 그렇지만 유리아 캐릭터는 정말 예뻐서 초등 여자친구들이 무척 좋아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마법의 판타지 세계가 환상적으로 펼쳐져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결론이 명확하지 않아서 뭔가 다음 이야기가 있었으면 하는 느낌인데, 열린 결말로 아이들의 상상력에 맡기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하네요. 다음 잠뜰TV 코믹북도 기대할게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