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쓸모 있는 영어회화 -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영어회화
서메리 지음 / 넥서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영어를 다시 공부해보고 싶어서 시작하게 된 영어회화책, <진짜 쓸모 있는 영어회화>입니다. 알찬 실용서와 어학서적이 많이 출간되는 넥서스에서 나왔어요. 출판 번역가이자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서메리 저자님의 책이네요.

저는 영문학을 전공하긴 했지만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보다는 책 속의 영어를 공부해와서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없는 편이에요. 그래서 일상 생활에서 꼭 필요한 표현들 위주로 입으로 말할 수 있는 영어를 공부해보고 싶더라고요. <진짜 쓸모 있는 영어회화>는 그런 목적에 부합하는 책인 것 같아요.

<진짜 쓸모 있는 영어회화>에는 35가지 상황별로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들이 총망라되었어요. 공항, 기내, 식당은 물론이고 박물관, 놀이공원, 공연장, 병원, 위급상황에서 쓸 수 있는 표현들이 알차게 실려있네요. 특히 해외 여행가기 전에 이 책을 공부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의 구성은 재미있는 카툰을 통해 상황별 표현을 익히고, 활용도 100%의 현지 표현들을 추가로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한 눈에 익히는 필수 단어 코너에서도 그림으로 단어가 표현되어 이미지 연상으로 쉬운 학습이 가능하더라고요. 핵심 표현 리뷰를 통해 앞에서 배운 표현들을 다시 한 번 복습할 수 있는 구성도 좋았어요.

QR코드를 따라가면 원어민 음성이 담긴 MP3 파일과 저자 해설 강의도 다운로드 가능하니 학습에 활용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코로나가 끝나면 즐겁게 여행갈 상상을 하며 열심히 공부해봐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