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데이즈 in 오사카 도시 여행 테마 가이드 3데이즈 시리즈
RHK 여행연구소 엮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을 좋아하고 여행을 다녀왔지만 왜 일본을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더욱 좋고 더 새롭고 더 많이 알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오사카는 딱 한번 다녀온 곳이에요. 그리고 제가 최근에 다녀온 곳이기도 하구요. 다섯번째 여행이었기에 조금은 더 편하게 오사카에서 머무르던 시간을 추억해보며 3데이즈 인 오사카를 읽기 시작했어요. 읽으며 당장에라도 짐을 꾸려서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을 꾹꾹 참아내느라 정말 혼났어요. 여행책을 좋아하고 읽는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꼭 3데이즈의 스케줄대로 떠나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고 가지고 싶던 것들이나 필요한것들을 쇼핑하는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유명한 곳을 보는것도 좋지만 제가 진짜 그곳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경험을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3데이즈 시리즈는 그런 부분을 만족시켜줘서 제일 좋았어요. 당장 떠나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을때 다른 어떤것도 준비하지 않아도 가볍게 이 책 한권만 들고 떠나도 괜찮을것 같은 그런 알찬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먹어야만 하는 도시 오사카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중에 하나에요. 전에 갔던 여행에서도 어찌나 맛있는 가게들이 많은지 먹는 곳을 선택하는것이 더 어려웠어요. 처음 시작은 유명한 노스쇼어에서 시작하고 공원을 산책한다니 누구라도 꿈꾸는 여행의 시작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지난번에 전혀 모르고 지나쳤던 키타신치의 맛집들은 정말 사진을 보면서 침이 꼴깍 넘어가더라구요. 또 한큐백화점을 다녀왔는데 유명한 디저트를 잘 몰라서 지나쳤던것이 너무 아쉬웠어요. 이미 첫날만해도 제가 지나쳤던 곳이나 몰랐던 곳 그런데 정말 가고 싶은곳이 너무 많더라구요. 3데이즈를 만나서 다행이다는 생각을 했어요.


또 오사카에서 몰랐던 소품샵들이나 맛있는 레스토랑들에 대해 정확하게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행갔을때 대략적인것만 알고 가서 그런지 유명한 지역에 간다고 찾아갔는데 제대로 가게를 찾지못해 아쉬웠었거든요. 또 오사카 말고도 고베와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대해서도 알려줘서 좋았어요. 다음에 오사카에 간다면 근처인 고베도 꼭 가서 맛있는 고기도 먹고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알찬 시간도 보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더 알면알수록 욕심나는 지역인 오사카는 사랑스러운 도시이고 맛있는 도시이고 다정한 도시인것 같아요. 앞으로 3데이즈 인 오사카 덕분에 오사카를 더 많이 여행할듯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