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토우치 홀리데이 : 히로시마현·오카야마현·에히메현·가가와현 - 2024~2025 최신판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인페인터글로벌 지음 / 꿈의지도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일본 여행을 참 좋아해요. 정말 오래 전 후쿠오카를 처음으로 여행한 후로는 일본여행에 푹 빠져 일본 이곳 저곳을 참 많이 다녔어요. 얼마전에도 후쿠오카와 유후인을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또 가족과 여행하니 일본 여행은 역시 먹을것도 많이 있고 좋은 풍경을 즐기며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그래서 앞으로 또 일본 여행을 가고 싶은데 매번 갔던 도쿄나 오사카, 그리고 후쿠오카는 많이 다니기도 했고 앞으로는 조금 다른 풍경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소도시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세토우치를 알게 되었어요. 멋진 바다와 어우러지는 풍경이 눈에 확 띄어서 더욱 궁금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풍성한 자연 풍경도 그렇고 볼거리도 많았는데 심지어 온천이나 다양한 먹거리까지 완벽한 지역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제대로 알고 싶더라구요.


에히메현은 처음 들어본 곳인데 도고 온천을 보자마자 너무 매력적인 곳이라 바로 온천을 즐기며 여행하기 딱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번에 후쿠오카 여행하면서도 유후인에서 온천을 했는데 정말 너무 행복하고 좋았거든요. 그래서 다음에도 또 온천 여행을 가고 싶더라구요. 너무 멋진 전통적인 일본의 모습에 그 사이에서 즐기는 온천이란 정말 환상적이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그런데 의외로 세토우치가 참 넓고 커서 한번에 모든 여행을 할 수 없겠구나 싶었어요. 우동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가가와현도 너무 기대되고 다양한 뮤지엄들도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여행지와 보고 먹고 경험할 수 있는것들이 너무 많아서 앞으로 어디를 가고 무엇을 할지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제가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지금까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더욱 궁금했거든요. 사실 히로시마는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닐수도 있지만 그곳도 사람이 살고 멋진 풍경과 좋은 음식들이 있는 곳이라는걸 다시금 느끼게 된것 같아요. 그래서 세토우치 홀리데이를 보며 여행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얼마전 오펜하이머 영화를 보면서도 원자폭탄에 대한 생각을 하다가 내가 편안하게 일본의 전통 문화를 즐기고 이렇게 누릴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지금 우리가 누리는 이런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느낄 수 있는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세토우치 홀리데이를 보며 더욱 일본의 소도시에 더 많은것을 알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까지 큰 도시에 여행다녀왔지만 소도시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것 같아요. 앞으로의 일본여행이 더욱 기대가 되요.

다음에도 가족과 함께 온천도 하고 우동도 먹으며 즐거운 여행을 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