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당 고양이들
스무조 지음, 홍미화 옮김 / 윌스타일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을 가다가 걸어다니는 강아지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보이는 귀여운 고양이들만보면 저는 정말 저절로 미소가 지어져요. 세상 가장 무해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고양이 강아지들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명체들을 바라보기만 해도 너무 행복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고양이들은 참 알기 어려운 아이들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사랑을 듬뿍 주고 또 그런 마음도 잘 표현하고는 하는것 같아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며 정말 하는 행동 하나하나 표정 하나하나가 모두 사랑스러워 항상 아이들의 사진을 찍고는 했는데 발라당 고양이들 책을 보며 귀여운 표지의 모습을 보며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발라당 모습을 보며 진짜 웃음이 멈추지 않고 보면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예민하고 긴장하는 고양이들의 성격상 정말 편하고 안정적인 상황이 아니면 절대로 볼 수 없는 모습을 모두 모아둔 책이라니 너무 좋았어요. 책을 넘기는 순간 순간마다 아이들이 등을 대고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행복하고 힐링이 되는 순간들이었어요. 사진 한장 한장마다 사랑이 듬뿍 묻어나고 또 다양한 성격의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면서 너무 행복해지더라구요.


아이들이 누워 자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행복하게 웃고있는것 같아서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 참 좋았어요. 책을 넘기며 빠르게 책장을 넘기지 않고 한참을 자는 아이들 웃고있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마음이 평화로워지고 따뜻해짐을 느꼈어요. 이토록 책으로만 봐도 행복해지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집사님들은 얼마나 행복할지 상상하기도 했어요. 전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하고 싶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입양이 어려워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책으로 아이들을 만나니 너무 위로가 되고 행복하더라구요.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너무 좋아할 책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행복하고 좋은 시간들이었어요. 마음의 치유가 필요할때 누군가의 온기가 느끼고 싶을때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