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시크릿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11가지 법칙
다카하시 히로카즈 지음, 이선주 옮김 / 알레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그만 꿈꾸기만 하지 않고 무언가를 이루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오랜 시간 시크릿이라던가 끌어당김의 법칙을 읽고 배우며 물론 제 삶이 많이 좋은 방향으로 많이 변화했던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조금씩 변화는 있었고 노력도 했지만 누구나 꿈꾸는 드라마같은 변화는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것은 아닌가 싶고 항상 뭔가 노력하고 아쉬워하는 그런 시간들을 보내며 이제는 더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시점에 온것 같습니다. 나이는 자꾸 들어가는데 왜 나는 아직도 뭔가 안정적이고 편안하지 않고 항상 불안하고 힘들게 지내고있는걸까 생각하며 이제야말로 뭔가 제대로 제 에너지도 바꾸고 상황도 바꿔 제가 진짜 상상하는 삶을 꿈에 그리는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과 결심을 했습니다. 하지만 항상 끌어당김의 법칙을 신경쓰다보면 언제나 제 감정이나 상태를 좋게 만들어야한다는 압박감과 매일 일상에 그렇게 유지하는게 너무 힘들기도 하고 또 항상 좋은 생각을 해야한다는 압박감과 부정적인 마음이 생기면 죄책감까지 들고는 합니다. 어떻게 하면 내 삶을 변화시키는지 뭔가 더 깊은 이해를 하고 싶었는데 양자역학과 연관지어 내 생각이 현실이 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퀀텀 시크릿을 이번엔 제대로 공부해보고 제 삶에 적용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싶습니다.


양자역학은 물리학자들도 제대로 다 이해하긴 어렵다지만 그래도 이 양자역학이 어떻게 내 삶을 변화시킬지 너무 궁금했고 책을 읽다보니 굉장히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그래서 그런 미시세계의 에너지가 내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실제로 양자역학으로 변화가 생기고 우리 눈으로 볼 수 있는 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책을 읽으면서 신기하기도 하고 양자역학에 대해 이해가 조금은 가기도 했다. 하지만 주파수에 대해 들어본것은 처음이며 그렇게 이 보이지 않는 세계에 에너지에 대해 조금은 더 알게되서 너무 좋았다. 물리학 하면 다 어려울것 같았는데 일상 생활과 내 삶에 너무 연결되어 있고 그렇게 설명을 들으니 이해도 쉽고 빠르게 되었다. 그래서 에너지가 중요하고 내가 보고 있는 세상은 너무나 작고 제한적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사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중요하다는것은 알았지만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렇게 깊게 들여다보고 마음 깊숙하게 이해한적은 없었는데 이번에 정말 이 책을 읽으며 더 흥미롭고 제대로 알게 된것 같아 좋았다.


이론들을 알고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보다보니 내가 가진 멘탈 블럭에 대해 제대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말 나는 지금까지 내가 하루 5분 생각하는것으로 내 인생이 바뀌길 원했는데 사실 그 외에 내 잠재의식이 생각하는 것은 너무도 그것과는 반대의 모습이었다. 올해 다이어트를 성공하겠다 했지만 결국 3월말인 지금까지 변화없이 그저 지내고 있다. 이런 나 자신에게 너무 실망스럽고 스트레지 받지만 해내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그리고 내가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알게 되니 나만 탓할것이 아니라 내 의지를 탓할것이 아니라 잠재의식을 잘 조절해 꿈을 이루도록 연습해보는것이 중요하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소원을 의도로 바꿔서 내가 생각하면 할수 있다는 믿음이 중요하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책을 읽으며 물리학이 양자역학이 내 삶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게되니 더욱 재미있었고 그저 나 자신만 탓하고 잘하지 못한다고 비난했던 시간들 대신 어떻게 하면 더 내가 원하는 내 삶을 내 의도로 이끌어나갈 수 있을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지금까지 열심히 긍정적이려 상상하려 노력했던 것들에 이론을 정확한 설명을 듣게 되니 이제서야 지금까지 내가 원하던 것들이 늦어진 이유를 알았다. 앞으로는 이 책을 기점으로 내 삶에 정확한 에너지파동과 의도를 가지고 만들어나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