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하와이 - 오아후.마우이.라나이.빅아일랜드.카우아이, 2020-2021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박재서 지음 / 길벗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요즘 많이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마 다른 사람들도 똑같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여행에 대해 목이 마른 이 느낌을 대신하려 책이나 영화를 찾아보게 되는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제가 가장 가고싶던 여행지인 하와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이 나게 되고 이 상황이 좋아지자마자 여행을 간다면 어디를 갈까 생각해보니 뜨거운 태양아래 편하게 마음을 쉬고 몸도 쉴수 있는 하와이에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하와이 여행을 꿈꾸며 즐거운 마음으로 책을 읽게 되었어요.


하와이에 가면 무엇을하고 어디에 머물고 어떤 맛있는것을 먹을지 고민이 되는데요, 그 고민은 책을 보며 더 많아지기도 하고 해결되는것 같기도 해요. 아는게 많아지니까 선택이 폭이 넓어져서 너무 좋은데 가고싶고 먹고 싶은것들이 많아지다보니 하와이에서 더 오랜동안 있어야하지 않을까 너무 고민되서 얼마나 길게 여행을 가야할까 고민하며 중요한 정보들을 배우게 되었어요. 가는 기간도 고민이지만 언제가는지도 고민인데 너무나 좋은점은 세일기간이 안내가 되어있어서 그 기간에 맞춰서 여행을 가면 여행가서 돈벌어 올 수도 있는 그런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행을 하다보면 어느정도 주제를 가지고 가고싶고 먹고싶고 보고싶은 것들을 정해가며 스케줄을 짜는것이 중요한데 무작정 따라하기는 정말 쉽게 따라하기만 하면 되도록 구성이 잘되어있어서 코스 정하기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어쩔때는 여행을 준비하는것만으로도 기분 좋지만 일상이 바쁘다보면 제대로 준비하지 못한 채로 여행을 갈수도 있는데 이 책 한권만 있다면 그렇게 떠난 여행이라도 전혀 휴회없이 잘 지내다가 올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다섯군데의 지역으로 나누어서 교콩과 추천 여행 코스까지 꼼꼼하게 알려줘서 편안하게 정보를 얻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와이를 그저 작은 섬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갈곳도 많고 볼곳도 많아서 너무 좋고 새로운 인상을 받을수 있었던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되는 여행지가 된것 같아요.


최근 많이 답답한 시간이었는데 여행을 꿈꾸며 다시 편안하게 여행할 날을 생각하고 상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기분 좋은 시간이었고 너무 도움이 많이 되는 정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