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5-2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우공비 자습서 5-2

5학년 2학기에도 큰아이 참고서는 역시 우공비자습서로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니 아이들도 좋아한답니다~ ^^

세트로 구입하면 이렇게 노란색 가방에 담겨져 있어요~



 





고학년 되어서는 우공비 자습서가 아주 유용하더라구요~ ^^

교과서 없이 예습 복습 하기에도 좋고..

학교 숙제 할때도 많이 활용하기도 했어요..

단원평가 시험대비도 우공비 자습서만 있으면 걱정없답니다~

그래서 우리딸은 우공비 자습서를 너무나 좋아라 하네요~ ^^



 





꺄악~!! 넘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더들..

엎드려서 턱받침이라니~ ㅋㅋ

서로 마주보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사랑스럽네요~ ^^








우공비 자습서에는 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2명씩 짝지어서 나와요..

우공비 자습서가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담겨있다는 이미지를 나타내주고 있는데..

매 학기마다 카카오프렌즈의 다양한 포즈를 보는 즐거움도 있네요.. ㅋㅋ



 





문제집에 요런 캐릭터가 함께 하면..

아이들이 공부도 좀 즐겁게 하는듯 합니다~

서점에서도 카카오프렌즈 문제집을 발견하면

우공비로 공부하고 싶다는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






어느새 벌써 5학년 2학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짧은 여름방학이라 좀 아쉽기도 하지만

우공비자습서로 2학기 준비도 알차게 해보려고 한답니다~ ^^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공부계획표가 들어있네요.. ^^

일주일에 4번..  공부할 계획을 짜서 공부를 해보렵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함께 하니 열공할수 있겟죠~ ㅎㅎ



 





2학기에는 어떤 내용을 배우게 되는지..

먼저 살펴보면서 내용파악을 해봤어요 ..

사회과목은 2학기에 역사를 배워서 더욱 기대하고 있답니다~ ^^








우공비자습서 세트로 구입하게 되면

알찬 부록들을 함께 받을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

영어 단원평가 , 홈런 서술형 비법책 ,

5분 쪽지시험 + 스스로 학습을 받을수 있답니다~



 





그리고 우공비 공부달력도 받을수 있는데요..

공부 목표를 정하고 계획을 짜서 실행할수 있게

공부달력이 도움을 줄거랍니다~







2학기 우공비자습서 만나본 우리딸 넘 즐거워하네요~ ^^

몇년동안 계속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하다보니..

익숙하기도 하지만.. 새로운 학기를 앞두고는 늘 설레이는것 같아요.

5학년 2학기에는 뭐 공부하는게 더 만만치 않겠지만..

방학기간에 준비를 잘 해준다면 2학기에도 자신있게 공부할수 있을것 같아요..

1학기보다 좀더 발전할수 있게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2학기 대비 문제집으로 우공비자습서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