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후쿠오카 (유후인.벳푸.나가사키.기타큐슈) - 테마&코스 분리형 가이드북, 2018-2019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전상현.두경아 지음 / 길벗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언론매체를 보면 동남아 여행을 2박3일로 해서 가볍게 다녀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일본 밤여행이라는 타이틀해서 짧게 다녀오시는 분들도 있고 소핑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계시다.
그러고보면 내가 생각하던 여행가기전 몇달전부터 고민을 하고 계획을 짜고 준비물들을 하나하나 챙기며 가던때와는 사뭇 다른 풍경이지 싶다.


그래서 나도 한번 가볼까? 에서 나도 갈 수 있을까? 나도 가보고 싶다로 바뀌게 되었고 가족여행으로 첫 해외여행지를 일본으로 정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첫번째 방문지로 '후쿠오카'를 선택하게 되었고 정보를 얻고자 무작정 따라히기에서 "후쿠오카"편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책은 두명의 작가분께서 1년넘게 북큐슈애서 지내면서 맛집이면 맛집, 숙소면 숙소, 다양한 여행방법등에 따라 꼼꼼하게 체험을 하셨고 쇼핑과 기차여행,온천등 다양한 체험정보들까지 두루두루 경험해서 자료를 모아 이책이 만들어졌다고 한다.

후쿠오카에 대한 2018년 최신 정보들을 수록한 따근따근한 책자이니 만큼 여행가는 즐거움 또한 배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


책자는 미리 보는 테마북 1권과 가서 보는 코스북 1권. 이렇게 알뜰하게 구성이 되어있었다. 테마북에서 소개된 정보들 중에서 코스북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들은 테마북 아래에 2권이라는 글자와함께 페이지가 표시되어 있어서 자신이 계획한 장소가 코스북에서는 어떤 테마로 되어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그로인해 자신의 일정을 수정하는데 혹은 추가하는 자료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도움도 되고 새로운 자신만의 여행테마를 만들어 보는 계기도 될것 같아 설레임을 가득 느끼게 되지 않을까 싶었다.  

여행을 떠나기전 후쿠오카에 대한 매력을 먼저 느껴보는 시간과 산들거리는 마음으로 여행계획을 세우고 싶은 분들께 이책은 그런 봄바람을 안겨주는 포근함을 안겨줄것 같았다.

 

 


본 포스트는 출판사로부터 책을 기증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