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영어 습관 - 영어가 입에 착 붙는 4단계 학습법!
최근영(에린)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날 거의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라면 영어에 딜레마일 수밖에 없다. 배워도 늘지 않는 영어를, 하기는 해야 하는데 쉽지 않다. 특히 새해가 되면 영어에 목표를 두고 책 하나 정복하기를 원한다. 하면 할수록 난감해진다. 이제 공부의 노하우는 변하지 않음을 알고 나면 꾸준히 성실히 하는 방향으로 가게 된다. 첫 단추를 잘 끼우면 해결되듯, 시작에서 좋은 습관을 만들면 영어도 쉽게 해낼 수 있지 않을까?



저자 최근영(에린)은 시원 스쿨의 전속 강사로 기초영어 회화 강의를 1위 하는 인기 있는 강사다. 그가 초보자도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강습에 네 가지 슬로건, Easy(쉬운), Real(진짜의), Interesting(재미있는), New(새로운) 4단계 학습법을 제공한다. 그리고 시원스쿨 사이트에서 실제 저자 직강의 음성 강의와 원어민 MP3도 함께 제공하고, 네이티브처럼 말하는 발음 팁을 PDF에 같이 준비해 영어가 입에 착 붙게끔 훈련시켜 준다. 대충 소요 시간을 보면 하루 분량이 한 시간 정도. 하지만 한 페이지당 10분 정도 걸리니 연달아서 해도 좋지만 쪼개어서 루틴화하면 좋을 듯하다. 어느새 옆으로 다가온 아내가 책을 슬쩍 당겨 가져가며 애린 선생님의 교재가 마음에 들어 자기도 해보겠단다.



이 책은 부담스럽지 않은 양을 날마다 학습하면서 매일 영어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최적의 교재인 것은 틀림없다. 조금씩 시제를 다지고, 필수 문법만 쏙쏙 골라 훈련하고, 문법, 말하기, 듣기, 쓰기 네 가지 영역을 한쪽에 치우침 없이 하루 학습 분량에 모두 담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마음먹고 이 책으로 잘 따라 하루 한 시간 정도의 시간만 수고하는 루틴으로 60일간 따라 해보다 보면 깜짝 놀랄만한 수준에 올라선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2023년 새해 영어 공부에 뜻한 분이라면 꼭 추천해주고 싶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60일 영어 습관 / 최근영(에린) / S시원스쿨닷컴 #영어회와 #생활영어 #학습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