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는 발명왕 말랑말랑 촉감블록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개인적으로 삼성출판사 좋아합니다.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흔치않은 출판사거든요.

다섯살된 둘째에게 딱 맞는 놀이교구가 나왔네요.

 

긴 설명 필요없구요.

말랑말랑한 스펀지 소재라 만져봤을때 정말 감촉이 좋구요.

총 50개의 블럭이 들어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블록과는 달리

서로 연결도 자유자재로 되고,

모양이 특이해서 만들고자 하는 것을 대부분 만들 수가 있네요.

 

두 딸들은 하나 더 사서 100개 채워달라 하는데 저도 고민모드입니다. ^^

다만 아쉬운 점은 색깔이 4종류이고,

피스는 50개라는 점인데요.

기왕이면 색깔을 5종류로 해서 피스를 50개로 만들면 더욱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드네요.

 

딸아들이 사진 한장 못 찍게 할 정도로 너무 열심히 갖고 놀아요.

잠시 아이들이 쉬는 틈을 타서 계란판에 올려놓았다가 금새 또 빼앗겼네요.

이렇게 수학적 교구로도 재미나게 활용할 수 있네요. ^^

앙~ 넘 좋아요.

 





그리고 이렇게 만들기 샘플이 들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