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서미 유치원 수학 교실 엄마와 함께 배우는 세서미 유치원
세서미 워크샵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4살 둘째에게는 이것저것 해준것이 없어 늘 미안한 마음^^

그래서 이번에 세서미 유치원 수학교실 1단계를 신청해봤지요.

 

택배온날..

분명히 둘째녀석거라했는데

7살 큰 딸아이도 펜들고 달녀오네요.

 

결국 두 녀석이 한쪽씩 풀고 말았지요.

어떤책인가 하면

아주기초적인 수학워크북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총 페이지가 72쪽이니까

아주 얇지요.

그만큼 부담이 없다고도 할 수 있어요.

 



책 내용

 

 1단계: 크기, 수, 순서, 모양
1 . 같고, 다르고
2 . 크고, 작고
3 . 숫자 세기
4 . 거꾸로 세기
5 . 순서대로
6 . 모양

2단계: 두 개씩 세기, 덧셈, 뺄셈
1 . 두 개씩 세기
2 . 덧셈
3 . 뺄셈
4 . 틱 택 토 놀이


 

책은 크게 두 파트로 나뉘어져 있는데,

4살 둘째에게는 1단계정도만 풀 수 있었어요.

권장연령 5살 이상 된 아이들에게 적당할 듯합니다.

그리고 수입제품이라 그런지 책의 가격이 약간 센편입니다.

게다가 신간이라 10%밖에 할인이 안되네요.

조금더 착한 가격에 만나면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지금 둘째에게 더 필요한 것은 선긋기와 수학적 개념이구나란 생각이 드네요.

도서관가서 유아수학에 관한 책 좀 더 봐야 할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