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디노 공룡 탐험대 : 첫 번째 모험 - 모험티라노사우루스 소탕 작전 디노디노 공룡 탐험대 1
스테파노 보르딜리오니 지음, 김효진 옮김, 페데리코 베르톨루치 그림 / 조선북스 / 2009년 10월
평점 :
절판



요즘에 공룡에 관한 책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뽀로로에 나오는 크롱을 시작해서

왜그리 공룡이라면 열광을 하는지..ㅋㅋ

 

이번 책은 좀 글밥이 많은 책인데요.

읽어주면 제대로 들으려는지 걱정이 앞섰거든요.

그래도 5살 연우 대견하게 이리 글밥 많은 책을 잘 듣고 있더군요.

공룡의 힘이겠지요?

 

참고로 이 책 주인공들이 참 귀엽습니다.

주인공.. 디노디노, 점프디노, 풍덩디노, 덩치디노, 날쌘디노

 

줄거리는요.

아주 옛날, 지구의 주인은 공룡이었어요. 해초와 식물을 먹고 사는 초식 동물 중에 아주 호기심 많은 꼬마공룡 한 마리가 있었어요. 이름은 디노디노. 기다랗고 유연한 목을 가진 이 공룡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탐험을 하며 새로운 것들을 발견하는 것이었어요.  디노디노는 할아버지 똑똑디노가 이제 막 세상에 생겨난 것들에 이름을 지어 주는 것을 보며 생각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었어요. 하지만 할아버지 똑똑디노가 곧 너무 나이 들고 피곤해져서 더 이상 세상을 여행하며 이름을 지어 줄 수 없게 되자 그 일은 자연히 손자인 디노디노가 맡게 되었어요.
디노디노는 혼자서 씩씩하게 산과 계곡을 다니며 식물, 바위, 동물에 이름을 지어 주기 시작했어요. 그 여행에서 덩치디노, 날쌘디노, 점프디노, 풍덩디노를 만나 디노디노 공룡 탐험대도 만들었지요. 하지만 친구들이 여행하는 곳에는 어김없이 사나운 티라노사우루스가 나타났어요.

꼬마공룡 오총사는 어떻게 티라노사우루스를 물리쳤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책을 보시구요.

 

 

책 속 구경도 잠시 해보지요.



 

책의 맨 뒤에는 위에 있는 두 컷처럼 책의 줄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료가 있습니다.

특히나 다음 2권의 이야기가 7컷으로 요약되어 있는데요.

다음 책을 읽기 전에 이야기를 상상하면서 연우가 스토리텔링을 했는데요.

원래는 뒷장의 그림 7장을 옹려서 순서대로 붙이면서 해야하는데..ㅋㅋ

제가 워낙 정리가 안되는 스타일이라

한번 오리면 보나마나 그림이 없어질게 분명한지라

그림을 오리지 않고 그냥 순서대로 이야기 해보라고 했어요.

 



그런데 연우양 영어로 스토리 텔링을 하네요. ^^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세용.


 

 

 

 

다음 시리즈가 나오면 구입을 해봐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