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TinkerBell
홍진P&M 편집부 엮음 / 홍진P&M / 2009년 10월
평점 :
절판


 



 

 

오늘 연우가 그린 그림입니다. ^^

시키지 않았는데, 제가 설겆이하는 동안 그린겁니다.

누구일까요?

연우답: 물고기 잡는 팅커벨 ^^

 

책을 구입하면서

사실 고민했던건..

글밥이었어요.

책의 글밥이 만만치 않았거든요.



걱정할 만 하였지요? ^^

오늘 책을 읽어주면서 그 걱정은 그냥 걱정이었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 이유가 이 책을 접하기 전에 영화를 봤기 때문입니다.

이책은 영화의 내용을 그대로 책으로 옮겨놓은 책입니다.

요즘 제가 내년 연우 홈스쿨링 교재를 고민하면서

영화디비디를 책으로 옮겨 놓은 책들을 수집하고 있거든요.

 

왜냐 영화에서 봤던 내용이 책에 그대로 담겨 있기 때문에

그만큼 책의 효과가 크기 때문이지요.

 

이 책은 피터팬에서 본 영화의 주인공 중의 하나인 팅커벨이

어떻게 태어나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해주고 있어요.

민들레에서 태어난 팅커벨이야기

정말 재미있네요.

 

그런데 다만 아쉬운 점은 책을 번역할 때 부드럽게 번역되지 못한 부분이 있어서

글을 읽어줄 때 중간중간 걸림돌처럼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네요.

번역 부분이 무진장 아쉬움이 느껴졌구요.

 

전 원문영어책을 따로 구입할까 생각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