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캐리 온 - 10년 후, 꿈꾸던 내가 되었다
이은정 지음 / 에피케 / 2025년 9월
평점 :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10년이란 시간은 짧은 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저자는 패션 업계에서 성공한 분인데 책을 읽으며 엄청난 동기부여를 받았다. 우리가 잊고 있던 자기 자신과의 대화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 책은 단순한 브랜드 성공담이 아닌 것 같다. 해당 저자는 아동복 브랜드를 키우면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유하는 감성과 추석을 담아내는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읽는 내내 저자가 해당 브랜드를 만든 것이 어떠한 철학을 세운 것이라고 생각했다. 따뜻한 마음과 배려 누군가를 향한 사랑이 아닐까 생각했다. 부모의 마음이 느껴진 순간들이 었다. 사업 자금인 25만원으로 시작해서 1500억의 기업을 일군다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다. 그 동안 수 많은 좌절과 어려움 그리고 넥스트 레벨로 나아가려는 시도와 실패들 엄청난 시간들의 히스토리가 느껴졌다. 사람과 관계가 중요하고 저자는 또 엄마로써 대표로서 시대를 살아간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패션 업계에서 이러한 창업 신화를 읽는 다는 것은 큰 행운 인 것 같다. 엄청난 영감을 얻었다.

항상 응원하고 싶고 나 또한 용기를 얻었다. 앞으로 10년 아니, 20년을 살아나가는데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저자는 너무 멋있고 배우고 싶다. 시간 여행을 할 수 있었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회사를 성장 시킨 것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새로운 꿈을 꾸게 되어서 기쁘다. 뭔가 동기부여가 현재 없는 사람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책인것 같다.
#북스타그램 #서평 #캐리온 #도서제공 #에피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