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들 그래비티 픽션 Gravity Fiction, GF 시리즈 6
조나단 지음 / 그래비티북스 / 2019년 1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냥꾼들>은 대재앙 이후에 살아남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이다.

대재앙이 닥치면서, 엄선된 사람들이 탈출하고 남은 생명체들은 생존을 위해 싸움을 시작하였다. 그리고 그속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또다시 생명을 이어가기 위해, 필요에 의해 뭉치기 시작한다. 그들을 일족이라 일컫는다.

광화문에 자리잡은 권씨 영감 일족의 막내딸이 돌쟁이들에게 납치된다. 대재앙이후 여자들은 대개가 사산이었고 달을 채워도 칠삭둥이였다. 아홉달을 다 채운 진짜배기는 극히 소수였다. 더 큰 문제는 태어나는 것들이었다. 이런 삭둥이들이 버려지거나 빼앗기거나 도망쳐서 돌쟁이가 된다. 돌쟁이들은 여자들을 납치하고 남자들은 살점을 뜯어 먹는다.

권씨 영감의 막내딸은 진짜배기이다. 이런 진짜배기 막내딸을 구출하기 위해 막대한 포상금을 걸고 사냥꾼들을 모집한다.

 

 

 

둥이, 칠수와 만수, 무사, 특무상사

5명의 사냥꾼은 포상금과 허니문을 위하여 막내딸을 구출하기 위해 돌쟁이들을 찾아 나선다.

한국판 SF소설

광화문, 인천 등 지명은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와 더욱 재미가 있다.

<사냥꾼들>에서는 대재앙은 과연 무엇이고 언제, 어떻게 발생하게 되었는가 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다. 과학적인 근거를 가지고 우리에게 설명해 주지 않는다. 다만 상상할 수 있는 근거만을 제시한다.

문명사회를 존속시키기 위해 외부인의 접근을 철저히 차단한 영종도에 위치한 천사들의 집

그리고 그들을 노리는 지능을 사용하줄 아는 돌쟁이들과의 싸움은 마지막 남은 문명을 향한 서로의 발버둥일지도 모른다.

존속과 파괴의 소용돌이 속에 사냥꾼들은 애타게 찾던 권씨 영감의 막내딸을 찾게되지만 과연 그들은 돌아가 의뢰를 끝낼 수 있을 것인가?

시련은 계속 되었다. 그것은 멸종과의 대결이고 자신과의 싸움이었다.

한국형 SF소설 <사냥꾼들>

어디선가 본듯하고, 그럴수도 있겠다고 생각되는 미래를 그리고 있지만, 악으로 표현된 돌쟁이들 또한 결국 그들 자신도 하나의 생명으로써 살아가기 위해 세상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것이였음을 얘기한다. 그리고 등장인물들의 과거와 현재를 통하여, 인간다움을 위하여 무엇을 준비하여야 하는지도 알려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