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온 - 두뇌 스트레칭 감성 일러스트북
상하이 탱고 지음 / 오브제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소개에 나왔던 '두뇌 스트레칭 감성 일러스트북' 이라는 말을 보고

어떤 책일지 굉장히 궁금했는데 첫 페이지를 펼쳐보고나서는

아하~ 이래서 두뇌 스트레칭과 감성 일러스트 라는 말이

함께 붙었구나~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혼자 보고 있었는데 쿡쿡~ 웃고 있으려니 아들이 와서 함께 봤답니다.

아이도 정말 좋아했어요.

엄마랑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는 책이 그리 많지 않은데

이 책은 둘이 함께 보고 킥킥~ 웃으며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작가는 상하이 탱고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중국 상하이 출신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웨이보에

그림을 하루 한 장씩 올리며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해요.

간단한 그림이지만 그 안에 있는 기발한 상상력과 위트로

글자 없이도 많은 이야기를 해주고 있죠.

덕분에 언어와 상관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작품이 되었어요.


 


뭔가 설명을 하려고 하면

각자가 느낄 수 있는 그림의 스토리를 방해할 것 같아서

그저 그림만 올립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

 

 


고양이를 좋아하나봅니다. 그의 그림 속에 자주 등장하는 고양이는

매력 만점에~ 유머감각이 뛰어난 장난꾸러기 같아요.



 

 

 

조금은 슬픈 그림....

 



 


이 그림은 충격적이면서도 귀엽고... 슬프고 ㅎㅎㅎㅎ


상하이 탱고가 5년 넘게 ‘꿈’을 주제로 ‘하루 한 점’씩 그린 1,600여 점 중

예술적 가치가 뛰어난 170여 점을 선별해 담은드림온~

눈으로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