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부터 노년까지 인테리어 가이드북 - 23가지 시공 사례 & 리모델링 전.후 도면
박지현 지음 / Woman Sense Books / 2016년 2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신혼부부로 시작해서 나이든 노후까지 집을 어떻게 꾸미며 인테리어를 어떻게 할것인지를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살때는 어떻게 집을 꾸밀 것이며 결혼후 신혼집은 또 어떻게 꾸미는것이 좋을지 세세하고 꼼꼼히 풀어주고 있습니다. 신혼후 아기가 태어나면 집을 넓혀야 하는데 그때 필요한 인테리어는 어떻게 꾸미는 것이 좋을지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기존의 책들과는 조금 더 차별화된 점은 인테리어 전과 후를 비교해가며 어떻게 좋아졌는지를 설명하고 있고, 전체적인 리모델링시 필요한 팁들을 알려주어 인테리어를 꾸미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아이가 다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하는 가구의 선택법은 저자의 배려심을 엿볼수 있는 아주 중요한 팁이네요. 이 책을 읽는 사람에게 쉽게 이해되도록 도면으로 보여주는 부분은 한눈에 파악될수 있도록 책의 한 페이지로 다 보여주고 있어 보는이로 하여금 시원한 느낌마저 듭니다. 어떤 소재의 인테리어를 써야 분위기와 효과가 나는지를 알려주는 부분은 다른 인테리어 책에서는 볼수없는 부분이라 특별한 인테리어 책이라 느껴집니다.

 

이 책은 굳이 신혼이 아니더라도 또는 처음 독립한 사람이 아니더라도 인테리어를 새로 꾸미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어드바이스를 해주는 친절한 인테리어 가이드 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