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 생각 혁명  

 

 어느 조직에서든, 이제 통찰을 가지지 못하는 자는 결코 머리가 될 수 없는 시대이다. 굳어버린 우뇌와 돌아가지 않는 좌뇌에 좌절하고 있던 모두에게 이 책의 출간은 혁명이다.

 

2.
  

 이제 중요한 것은 문제를 푸는 능력이 아니라, 문제를 인식하는 능력이다. 문제는 시간과 돈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문제를 인식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다. 문제 인식 능력이 최고의 가치가 되어가는 급변의 시대에서 문제를 발견하는 혁명적 시각을 이 책이 제공하리라 기대한다.

3. 

 



 



  

  

 

 

 

 

모든 이를 끌리게 하는 부제는 역시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인 것 같다. 

역시나 부제를 보고 더욱 더 빠른 시기에 나를 괴롭혀 보고 싶게 하는 열망이 드는 책이다. 


4. 30일 완성 목소리 트레이닝 

 

 많은 사람들의 첫인상이 목소리에 의해 결정된다. 

 사람들은 상대방의 목소리를 보고 무의식적으로 그의 성격을 유추하고, 같은 얼굴, 같은 생김새를 가지고 같은 말을 하는 사람이라도 그 목소리에 따라 그를 신뢰하기도 하고 불신하기도 한다. 

  사람들의 목소리에 대한 무의식의 과학적 분석과 실용적 적용이 기대되는 책이다.


 5. 에피소드 토크의 기술  

  

 별로 재미없는 이야기를 하더라도 누구나 폭소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이 있는 반면, 어떤 사람은 너무나도 웃긴 이야기를 하더라도 아무도 웃기지 못하기도 한다. 후자의 위치에 있으며 절망해왔던, 그리고 숨죽여왔던 모든 사람들이 반길 책이라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