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도쿄 여행지도 2026-2027 - 도쿄·요코하마·가와고에·사와라·가마쿠라·에노시마·하코네·가와구치코 에이든 가이드북 &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족들과 함께 일본여행을 그것도 도쿄여행을 계획 중에 있어서 더 관심이 갔고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됐던 에이든 도쿄 여행지도를 만나보게 되었어요.




패키지케이스 안에는 A1사이즈의 도쿄 전체 여행지도 1장, 도쿄 지역별 상세 여행지도 1장, 맵북 1권, 트래블노트 1권, 깃발스티커 100개들이 1세트까지 들어있었어요.





A1사이즈 지도는 2장으로 양면으로 지도가 실려있는데 1장에는 한 눈에 도쿄 전체를 살펴볼 수 있는 도쿄 전체 여행지도가 실려있고, 교통과 먹거리, 살 것 등에 대한 정보가 실려있어서 너무 유용한 것 같아요. 게다가 돌가루로 만들어진 종이를 사용하여 지도롤 만들었기 때문에 잘 찢어지지 않아 여행지도로써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뒷면에는 도쿄 지하철 도선도와 함께 도쿄 근교의 지도를 실어두고 있어요. 가와구치코, 가마쿠라&에노시마. 가와고에, 시와라, 하코네, 요코하마, 도쿄 디즈니랜드&디즈니씨 등의 도쿄 근교의 지도를 실어두어서 었어요.여행지의 역사와 문화 등이 표함된 자세한 설명과 음식점의 메뉴와 설명, 쇼핑몰의 설명과 사야할 것 등을 자세히 실어 두어서 유용한 지도인 것같아요.






다른 지도는 도쿄 지역별 상세 여행지도로 앞면에는 시부야. 신주쿠, 이케부쿠로, 하루주쿠&오모테산도, 신주쿠역 상세지도, 다케시타 거리의 상세한 확대지도가 실려있고 뒷면에는 우에노, 도쿄역, 캐릭터 스트리트, 이사쿠사, 롯폰기, 긴자, 아키하바라의 상세한 확대지도가 실려있어요.





지도를 여러 구도로 잘라서 책 형태로 볼 수 있게 해주는 맵북은 여행 구역을 나눠서 한 구역만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들고 다니면서 보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해야할 것 리스트, 랜드마크 리스트, 액티비티 리스트, 사야할 것 리스트, 먹어봐야 할 것 리스트 등을 체크하면서 여행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와 백지도를 통해서 실제 여행 계획을 세워보고 실행해볼 수 있어서 유용한 트래블토트도 함께 들어있어서 좋네요.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첫째가 일본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도쿄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하고 있어서 에이든 도쿄 여행지도를 가지고 어디로 여행을 갈지 미리 고민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에이든 여행지도가 좋은 것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었지만 실제 여행을 계획하고 실행할 때도 너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이 지도 들고 일본 여행 떠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