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그리스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아름다운 지중해를 볼 수 있는 곳, 고대 역사와 문화를 보고 배울 수 있는 곳, 신화의 중심지 등 많은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그리스는 정말 살면서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이 책을 통해 그런 그리스를 책으로나마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이 책에서는 그리스에 대한 정보, 그리스 여행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비롯해서 아테네, 델피, 크리토스, 크레타, 미코노스, 산토리니 등의 도시들에 대한 정보가 실려있었네요.





그리스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지 BEST6을 보고 있으니 정말 그리스로 떠나고 싶네요. 신들의 도시 아테네, 펠로폰네소스의 관문 시시포스의 코린토스, 신탁의 도시 아폴론의 델피, 푸른 바다와 새하얀 산토리니, 공중에 떠 있는 수도원 메테오라, 에게 해에 떠 있는 하얀 보석 미코노스에 대한 설명을 보고 있으니 다 너무 가보고 싶고 경험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이 책에서는 배낭여행 코스, 신혼 여행 코스, 성지순례 코스, 와인투어 코스로 나눠서 코스와 날짜를 여행계획을 짜놓았네요. 자신이 원하는 방향의 여행 코스를 참고해서 여행계획을 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스의 교통에 대해서도 설명해 두고 있는데 그리스는 배편이나 항공편이 여름과 겨울의 운행 루트가 달라지기도 해서 계절에 따라 잘 참고해서 여행 계획을 짜야할 것 같아요.





그리스의 수도인 아테네는 고대 신전 유적지나 아테네의 건축물들과 박물관 등을 도보로 여행하면 너무 좋다고 하는데 정말 도보로 걸으면서 구경하고 싶네요. 그 외에 아폴론 신전이 있는 유적지 도시인 델피와 코린토스 운하와 코린토스 유적지도 한번쯤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또한 그리스의 주변에는 섬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특히 태양의 후예 드라마에 나왔던 나바지오 비치나 수많은 관광객이 다녀간다는 산토리니는 너무 멋져서 실제로 정말 한번쯤 보고 싶은 곳이네요.





그리스는 고대유적도 많고 아름다운 섬도 많은 아름다운 지중해를 접하고 있는 곳이라 정말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그래서 책으로나마 볼 수 있게 되서 참 좋았네요. 언젠가 이 책을 가지고 그리스 여행을 떠나는 현실이 오기를 바라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