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가고시마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일본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도시 가고시마..1년내내 햇볕이 잘 들어 따뜻한 곳이고 일본의 근대화를 이끈 대표적이고 역사적인 도시라고 해서 어떤 곳인지 궁금해졌어요.

 

 

 

 

이 책에는 가고시마에 대하 정보, 가고시마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 가고시마와 중앙역, 덴몬칸, 이소 간마치 지역, 가고시마 근교지역 등에 대한 정보가 실려 있어요.

 

 

 

 

가고시마는 일본 열도를 구성하고 있는 4개의 큰 섬 중 일본의 남서쪽에 위치한 규슈의 남부에 속한 도시예요. 가고시마는 아름다운 자연과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 활발한 화산 활동을 보여주는 사쿠라지마를 비롯해 7개의 활화산을 가진 매력적인 관광지라고 해요. 가고시마에 이스타항공, 제주항공등이 취항하면서 항공료가 많이 저렴해져서 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고시마 여행은 시내를 중심으로 여행하는 당일치기여행과 1박 2일 여행, 가고시마 전체를 둘러보는 2박 3일, 3박 4일 여행, 온천이나 트레킹 여행 등으로 나눌 수 있는데 책에 추천 여행코스가 있어서 자신의 취향껏 여행 일정을 짤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가고시마의 여러 곳을 둘러 볼 수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보고 싶은 곳은 아이들과 함께 가보고 싶은 가고시마 수족관과 워터프론트 공원&돌핀포트, 그리고 원령공주의 배경이 된 야쿠시마 섬이네요. 특히 야쿠시마 섬은 원시림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기에 원령공주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기분이 느껴질 것 같아서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가고시마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일본의 나폴리라고 불리울 만큼 따뜻한 곳이라는 것도, 온천을 즐길 수 있고 활화산이 있다는 것도, 원령공주의 배경이 된 섬이 있다는 것도 참 특이하고 매력적인 것 같아서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