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푸켓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김경진.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푸켓은 에메랄드빛 바다가 너무 매력적이고 진짜 휴가를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여행지인 것 같아요. 그래서 푸켓으로 떠나서 아무 것도 안하고 바다만 바라보면서 휴양하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하네요. 그런 매력적인 푸켓을 제대로 살펴볼 수 있는 책이라 궁금했어요.

 

 

 

 

이 책에는 푸켓에 관한 정보, 태국 남부 여행에 필요한 정보와 함께 태국 남부 대표 도시인 푸켓을 비롯해 빠통, 까론, 까따, 나이한, 라와이 등의 도시들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푸켓이나 태국 남부에서는 항공권과 숙박비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해요. 이런 것들도 고려해서 여행이나 한 달 살기를 결정해야할 것 같아요.

 

 

 

 

태국은 관광 대국답게 다양한 축제가 연중 내내 각 지역에서 개최되고 있다고 해요. 이런 축제를 경험하고 싶다면 시기를 고려하여 여행 일정을 짜는 것이 중요하겠죠.

 

 

 

 

 

푸켓 여행을 계획하는 5가지 핵심 포인트로 시내관광과 쇼핑, 비치 즐기기, 역사 유적지, 섬 투어, 푸켓 판타씨 등이 있는데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관심 있는 분야를 고려해서 여행코스를 정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혼자만의 여행인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인지,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인지,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인지, 친구와 함께 하는 여행인지 등에 따라서도 여행코스가 달라질 것 같아요.

 

 

 

 

 

유명한 휴양관광지인 푸켓의 이름에 걸맞게 해변들 사진이 정말 많이 나오는 책이었어요. 푸켓을 비롯해 빠통, 카론, 까따, 나이한, 라와이 등 해변들 사진이 너무 보기 좋았네요. 이렇게 사진이 아니라 실제로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전 개인적으론 유명한 해변들도 좋지만 나이한이나 라와이 등 한적한 해변이 좋을 것 같아요.

 

 

 

푸켓을 포함한 태국 남부의 휴양도시들의 사진을 보면서 나도 여행 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네요. 날이 추워지니까 따뜻한 나라인 푸켓으로 더 떠나고 싶어지네요. 멋진 휴양지의 풍경을 사진으로 나마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고 언젠가 책 속에 나와있던 해변 어딘가에서 휴양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