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 7색 수채화 캘리그라피 - 개성 가득 140개의 작품들
김희숙 외 지음 / 밥북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명의 작가님의 수채화 캘리그라피가 실려있는 책을 보게 되었어요. 캘리그라피에 관심이 많았기에 한번 따라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사실 따라하기 쉽게 가르쳐주는 책이라기 보다는 보면서 기분이 힐링이 되는 책이었어요. 표지부터 넘 이쁘고 7명의 작가님들마다 다른 스타일의 수채화 캘리그라피라서 보기만 해도 좋았네요.

 

 


 

책의 앞 부분에는 수채화 그릴 때 자주 사용하는 색상표와 자주 사용하는 재료를 설명해두고 있어서 실제로 해볼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자음쓰기, 한 글자 쓰기, 단어쓰기 예시도 있어서 따라 써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7명의 작가님들이 자기들의 스타일대로 수채화와 캘리그라피를 한 140개의 작품들이 실려있는데 따라하긴 쉽지 않을 정도로 멋진 작품들이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선물같은 하루 - 권은경>

 

<어여쁜 당신 - 김명희>


 

<달콤하고 시원한 너를 사랑할 수박에 - 김희숙>


 

<별처럼 빛나는 당신 - 서영민>


 

<당신과 있으면 행복해요 - 윤숙경>


 

<괜찮아 과일은 살 안쪄 - 이유정>


 

<아기자기 즐거움을 선물할게 - 이정란>


 

 

 

작가님들마다 수채화 그리는 스타일도 다르고 캘리그라피 쓰는 스타일도 달라서 더 보는 재미가 있었던 매력적인 책이었어요. 7인의 작가님들의 140개의 작품들을 보고 있으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솜씨없는 제가 쉽게 따라하기는 어려울 것 같은 작품들이긴 하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았네요. 단순히 글씨만 있는게 아니라 수채화가 함께 있는 캘리그라피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솜씨는 없지만 그래도 천천히 조금씩 따라해봐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