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다낭 한 달 살기 & 골프 - 2022~2023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 중부에서 가장 큰 도시인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과 오래된 유적지가 많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도시라고 해요. 사실 매체에서 다낭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기도 해서 더 궁금했던 곳이기도 했어요.




이 책에는 베트남에 대한 기본 정보, 다낭에 대한 정보, 그리고 다낭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 다낭 한 달 살기 등과 더불어 다낭 골프여행에 대한 정보가 담겨져 있어서 독특한 것 같아요. 그리고 호이안과 후에에 대한 정보도 일부 담겨져있네요.





다낭 여행에 대해서 혼자 여행하는 경우, 부모님과 함께 하는 효도여행인 경우에 따라 여행코스를 설명하고 있는데 이런 정보는 참 유용한 것 같아요. 나중에라도 여행계획 짤 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베트남 골프 여행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 대한민국보다 저렴한 골프장 비용이 가장 큰 요인이고, 카트가 페어웨이 위로 이동 가능한 것도 색다른 경험이라고 하네요. 다낭에는 현재 5개의 골프장이 있는데 대한민국과 달리 좀 더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어서 좋다고 해요.





다낭&호이안, 후에 여행을 계획하는 5가지 핵심 포인트로는 시내관광과 쇼핑, 다낭 미케 비치 즐기기, 역사도시 후에, 호이안 올드타운, 마나힐과 빈펄랜드 등 다양한 놀거리를 뽑을 수 있네요.





다낭의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바나힐은 정원, 사원, 호텔, 레스토랑, 놀이공원 등이 모여있어서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네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호이안의 유서깊은 올드타운을 경험하기도 하고, 베트남 최초의 세계문화유산인 후에에서 과거의 유산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골프여행이라는 걸 굳이 외국까지 가야하나 싶은 생각도 하긴 했지만 대한민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를 더 즐기면서 여행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특히나 골프여행과 함께 다낭 여행을 즐기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