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아이슬란드 한 달 살기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10월
평점 :
품절



예전부터 아이슬란드의 오로라는 살면서 꼭 한 번은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꽃보다 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나서 아이슬란드에 대해 더 관심이 갔고 살면서 꼭 한 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 책을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었네요.




이 책에는 아이슬란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아이슬란드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 레이캬비크와 아이슬란드 주변에 관한 정보들이 담겨 있어서 책 한권으로 아이슬란드 여행을 할 수 있게 해주네요.





책의 앞부분에 아이슬란드에서 꼭 해야 하는 10가지를 설명하고 있는데 제가 그렇게 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오로라는 9번에 있네요..오로라보다도 더 해야하는 게 뭔지 궁금해져서 더 관심있게 보게 되었어요. 방송매체에서 본 적 있던 것도 있고 처음 들어보는 것도 있는데 1번부터 10번까지 다 경험해 볼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슬란드 추천 일정도 있어서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이슬란드를 둘러싸고 있는 1번도로를 따라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이 세세히 여행하는 방법인데 여름에는 투어버스나 버스 티켓을 이용해서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고 해요.





책의 중간중간에 여러가지 테마별로 Best를 뽑아서 알려주고 있는데 이런 정보가 너무 좋네요. 이런 정보를 참고해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주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특히 레이캬비크의 대표 투어와 아이슬란드 북부의 아쿠레이리의 대표 투어를 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이 책에서 참 좋았던 것은 아이슬란드의 대표적인 폭포들 사진을 좀 더 크게 실어두었다는 거였어요. 이런 장엄한 광경을 이렇게 책 속의 작은 사진이 아니라 실제로 볼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이 책을 보면서 아이슬란드에 대해서 몰랐던 사실을 알아가는 것도 너무 좋았지만 아이슬란드의 놀라운 경치와 풍경들을 사진으로 나마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사실 추운거 너무너무 싫어해서 추운 곳으로 여행 가기 싫기도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매력적인 곳인 아이슬란드에 대해 책으로 나마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언젠가 이 책에서 본 광경들을 실제로도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