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D 예쁨 여행 Rainbow Series
김수진.김애진.정은주 지음 / 여가로운삶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조건 지금 떠나는 개인 취향 여행 Rainbow series의 첫번째 책 <the RED 예쁨 여행>. 무지개처럼 다양한 취향에 맞춘 여행지를 찾아간다는 책 소개가 너무도 궁금증을 유발했네요. 국내 여행지 중 사시사철 예쁜 여행지를 찾아 소개한다는 <the RED 예쁨 여행> 과연 강렬한 표지의 색상만큼이나 선명하게 기억에 남을 여행지가 있을지 궁금해지더라구요.




 <the RED 예쁨 여행>의 작가는 세 명이었는데, 같은 RED시리즈의 책을 썼음에도 각자의 성향이 참 다른 작가들인 것 같아요. 취향도 성향도 다른 세 명의 여행 작가가 찾은 예쁜 여행지는 어디인지 궁금했네요.




이 책에는 예쁘고 예쁜 메인 장소 33곳과 주변 장소 66곳까지 총 99곳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어요. 목차가 이렇게 사진으로 되어 있는 것도 독특하고 가고자 하는 여행지가 한눈에 들어와서 좋았어요.



일단 책 속에 들어가면 여행지의 사진을 보는 재미에 푹 빠지게 되더라구요. <the RED 예쁨 여행>이라는 제목답게 예쁜 여행지의 사진이 잔뜩 들어있으니 사진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예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특히나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을만한 여행지들이 너무도 많아서 전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언젠가 저 곳들을 모두 가볼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메인 장소에 대한 정보는 QR코드를 통해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무조건 지금 떠나는 개인 취향 여행 Rainbow series의 첫번째 책 <the RED 예쁨 여행>을 보면서 예쁜 여행지의 사진을 통해 잠시나마 여행을 떠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고 힐링을 한 것 같아요. 이렇게 예쁜 여행지를 실제로 보면 얼마나 더 예쁠까 싶네요. 그리고 과연 다음 시리즈의 테마는 무엇일지, 어떤 여행지를 소개해줄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궁금해지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