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태국 남부 - 2022~2023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한국인이 많이 가는 여행지 중 한 곳인 태국,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푸켓과 끄라비 등이 있는 태국 남부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있는 책이라서 더 궁금하고 보고 싶었던 책이었어요.




이 책은 태국 남부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와 태국 남부 한 달 살기를 위한 정보가 실려 있어요. 특히 푸켓의 많은 해변과 끄라비에 대한 설명이 있어 푸켓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게 했네요. 고온 다습한 열대 기후를 가진 태국 남부의 여행지로서의 매력을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태국 남부는 태국 북부의 치앙마이나 방콕에 비하면 물가가 비싼 편이라고 해요. 단순히 태국 남부의 물가가 저렴하다는 생각으로 한 달 살기하기 위해 오는 것은 좋지 않고 여러가지를 고려해봐야할 것 같아요.




이 책에는 푸켓에 대한 정보가 가장 많았어요. 특히 유명한 해안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푸켓답게 많은 해변들과 섬, 역사유적지를 볼 수 있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내관광과 판타씨 테마파크 등으로 푸켓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실제로도 넘넘 가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저는 특히 나이안, 아오쎈 비치가 사람도 많이 없고 진짜 자연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서 꼭 가보고 싶더라구요.





이 책에는 푸켓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코스도 적어두었는데 자신의 여행스타일을 파악하고, 누구와 함께 여행하는지 고려한 다음 여행코스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푸켓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는 끄라비도 가보고 싶네요.



일단 태국 남부의 멋진 풍경들을 사진으로나마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이 여름에 사진속 에메랄드 빛 해변에 가서 휴가를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눈호강하면서 읽었던 책이네요. 언젠가 책 속에 나와있던 해번 어딘가에서 휴양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