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 - 지도 위 여행지, 맛집, 카페 600여 스팟 수록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2년 2월
평점 :
품절



몇 번 가봤지만 갈 때마다 좋았던 여행지인 부산..아직 아이들과 함께 가본 적은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보고 싶은 국내여행지 중에 한 군데예요. 그런데 부산도 생각보다 복잡해서 여행지 고를 때 검색도 많이 해야하고 고민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그럴때 이 에이든 지도가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 펼쳐두고 여행지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좋을 것 같았네요. 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는 양면으로 된 A1사이즈의 부산의 지도 1장과 미니 맵북1권, 물방울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어요.





양면으로 인쇄된 A1 사이즈의 휴대용 지도에 한 면에는 부산 주요지역 여행지도가 인쇄되어 있어요. 여행지로 많이 가는 주요지역을 부산 지하철 노선도와 함께 실어두었는데 광안리, 해운대, 서면, 남포동 지도를 확대해서 실어두어 여행을 하는 데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특히 역사유적, 박물관, 온천, 공원, 사찰, 카페, 맛집 등 가볼만한 곳과 중요 스팟 등 600개의 여행 스팟을 실어두었는데 각 스팟에 대한 설명까지 간략하게 실려있어서 검색할 필요없이 이 지도 한 장만으로도 여행지를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아 좋네요. 게다가 일러스트로 랜드마크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지도의 뒷면에는 부산의 전체 여행지도가 실려있어요. 솔직히 부산도 큰 도시이기에 모바일지도로는 한눈에 부산을 다 보기 쉽지 않은데 이렇게 부산의 모습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미니 맵북은 A5 사이즈로 12장의 부산의 부분지도가 실려있는데 부산의 행정구역지도, 지하철 노선도, 부산의 주요지역지도 7장, 부산의 전체 지도 3장이 실려있어요. 휴대용 지도를 펼쳐보기 어려운 곳에서는 미니 맵북을 활용해서 지도를 볼 수 있으니 너무 유용하네요.




매번 에이든 지도를 만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들고다니기 너무 좋은 지도인 것 같아요. 일반 종이가 아니라 물에 전혀 젖지 않는 돌가루로 만들어진 고급 수입지인 방수종이로 인쇄되어 물에 젖지도, 잘 헤지지도, 찢어지지도 않아 여행지도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선 더 유용할 것 같아요. 게다가 단순히 지리적인 모습을 표현한 지도가 아니라 여행지도로써 유용한 정보가 가득 담긴 지도라서 지도 한 장만 가지고도 여행을 떠날 수 있게 해주는 지도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지도를 펼쳐두고 자기가 가보고 싶은 곳을 고르는 것만으로도 신나는 경험을 하게 해줬는데 다음에 꼭 이 지도 들고 아이들과 부산 여행 가고 싶네요.




<출판사로부터 협찬받은 책으로 쓴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