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브라이 뒹굴며 읽는 책 4
마가렛 데이비슨 글, J. 컴페어 그림, 이양숙 옮김 / 다산기획 / 199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이 브라이는 장애인이다. 하지만 루이브라이는 장애인인데도 시각 장애인들이 사용하는 점자를 만들었다.나는 이책을 읽고 장애인이 어떻게 글자를 만들다니 이해가 안같지만 장애인들도 가능성이 있다는 걸 알았고 많이 놀랐다.루이는 앞이 안보여서 아무것도 보지를 못했다. 하지만 점자를 만들었다.나는 조금 부끄러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코봉이 2011-01-30 18: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저도 넘넘 감동이예요 ㅋ
위애 글도 동의 하고요 글 정말 잘 적었네요 히히히히
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