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매씽 개념 중학 수학 1-1 (2025년) - 2022 개정 교육과정, 내신을 위한 강력한 한 권 중등 수매씽 수학 (2025년)
동아출판 수학팀 지음 / 동아출판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마도 학부모들에게는 교육과정 개정이라는 말이 가장 두려울 것입니다.

어떻게 변하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잘 모르니까요.

작은 아이가 중학교에 갈 때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이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무엇이 어떻게 바뀌는지 모르는 엄마는 당황스럽습니다.

이런 시기에 이렇게 새로운 교육과정을 반영하는 발 빠른 문제집은 엄마들에게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에게도 말입니다.

 

새로운 교육과정으로 만나는 동아 출판 수매씽 개념 중학 수학을 기대하며 펼쳐봅니다.

우선 내신을 위한 강력한 한 권! 이라는 소개 문구가 아주 든든합니다.

수매씽 개념 중학수학은 개념북과 워크북 그리고 정답 및 해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념북에서는 각 단원의 기본 개념을 상세하고 세분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간편하게 정리해 놓은 개념 정리 부분이 있으니 공부한 후에 이 부분을 확인 복습한다면 빼 먹는 부분 없이 꼼꼼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접하는 개념을 공부하려면 훌륭한 선생님의 설명이 있어야겠죠?

큐알코드를 통해 개념 동영상을 수록해 바로바로 개념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념공부를 하면 오른쪽 위에 워크북의 해당 부분이 나와 있어 바로바로 복습을 통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습니다.

문제로 한 번 더 반복 학습을 한다면 개념은 내 것 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교과서 대표 문제로 개념을 완성하고 필수 유형 문제로 실력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또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아이와 함께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풀어서 내것으로 만드는 일만 남게 되었네요.

이렇게 수매씽 개념 중학 수학과 함께 한다면 새로운 교육과정도 두렵지 않게 되겠지요??

올 겨울이 수매씽 개념 중학수학 덕에 든든합니다.

 

 

 

 

#수매씽#수매씽개념#중학수학#수학문제집#중학개념#수학개념서#개념기본서#수매씽수학#22개정#2025년중1수학#내신대비#새교육과정#22개정수학문제집추천#개념문제집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