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 누리공 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아이누리 편집부 지음 / 아이누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 누리공 만들기 >>


몬스터 볼을 툭!! 건드리면 누리공이 짠!!!!

직접 만들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피카츄 시리즈입니다.

포켓 몬스터는 모... 보지 않은 우리 집 어린이들도 어디서 들었는지...

모르는게 없을 정도라지요.

그런 포켓몬스터를 그것도 자기가 좋아하는 만들기를 해서 놀수 있다니...

만들기 좋아하는 큰 어린이를 위해 이벤트 냉큼 신청했습니다...

 
그리하여 당첨된 움직이는 종이 장난감 누리공 만들기!!

받자마자 큰 어린이가 누리공의 힘은 무엇이며 무엇이며 이야기하는데..

ㅎㅎㅎㅎㅎㅎ

?

사실 엄마는 누리공이 무엇인지... 포켓몬스터는 피카츄밖에 모른다는 슬픈 이야기...

?아 그런데 누리공이 머하는 녀석인지 엄마 궁금!!!!

https://blog.naver.com/ssgg2612aa/220850063435

 

?아하!!! ㅋㅋㅋ

약간 우울해하는 녀석이라는데... 어디 그런 얼굴이...ㅋㅋ

암튼 엄마는 그냥 마냥 귀엽네요~~~~^^

 

 

구성품을 볼까요?

 

무빙페이퍼 2장과 친절한 설명서와 고무줄 넉넉하게 4개!!

만들기할 때만 성격 급한 큰 어린이...

냉큼 시작합니다.

?

작은 손이 언제 저렇게 야무져 졌는지...

그저 놀라운 엄마 입니다. 딱히 옆에서 무엇을 하지 않아도...

ㅋㅋ 이놈 태교를 바느질을 해서 그럴까요..??

손으로 무얼 하는걸 굉장히 좋아합니다.

엄마는 수학을 잘하자는 의미에서 한 바느질이었는데...ㅜㅜ

?

?

세심한 만들기 작업...

집중력에는 역시 만들기인듯 합니다.

그리고 종이를 접고 붙이고 하는 과정에서 소근육 발달도 !!

여자아이라 그런지 만들기하는 와중에도 입은 쉬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포켓몬스터 만들기 정말 좋은가봐요~~~

오랜만에? 즐겁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허허허;;

?

?

입체적인 만들기라 공간 지각 능력도 키워 줄수 있겠네요.

역시 그냥 단순한 만들기는 아니네요.

다소 복잡한 과정을 거치면서 스스로 해내고 있다는 성취감도 보이네요.

?

다 만들고 나니 요렇게 귀여운 누리공이라는 녀석이 나오네요.

아 동전 3개가 필요합니다.

무게중심을 잡기 위한 것 같으네요.

이제 그럼 누리공과 놀아볼까요??

암...

ㅋㅋ 방법이 문제인지 잘 안서네요..

한참 후에 작은 어린이가 와서 같이 서로서로 했는데...

고 때는 또 잘 서더라구요~~~~찍을 때 좀 잘 서주지....ㅡㅡ;;

 

지금은 큰 어린이 본인 책상에 예쁘게 장식해놓고....공부할 때마다 누리공과 먼저 인사하네요...ㅡㅡ;;

 

좋아하니 다음엔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하나 더 만들어야겠어요.

두 어린이가 함께 놀아야죠~~


본 글은 허니에듀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공받은 무빙 페이퍼 토이를 만들어보고 쓴 주관적인 글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천친구태경 2020-09-13 15: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누리공 강의 쓴 사람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가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