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온 무시무시한 손님 밝은미래 그림책 43
홍진기 지음 / 밝은미래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온 


                    무시무시한 손님 >>



글 그림 홍진기


밝은 미래



겉표지만 봐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이 나오는 그림책입니다. 

파랑 동그란 모자를 쓴 다섯마리의 강아지가 너무 귀엽습니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너무너무 기르고 싶어 하는 우리집 큰 어린이는 아~~귀여워를 외치네요.

그림만 봐도 홀딱 반하겠는데 강아지 항공사라니요?? 

설정이 흥미를 끌기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 강아지 항공사가 있습니다. 

귀여운 강아지들이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를 하는 항공사입니다.

모든 동물 손님들이 만족을 하는 그런 항공사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강아지 항공사 회장님의 발표가 있습니다.

바로 무시무시한 손님이 올 올 예정이니 준비를 단단히 하라합니다.

회장님의 발표로 강아지 승무원들은 손발이 바빠집니다.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소문에 맞춰서 강아지 승무원들은 청소도 하고, 음식도 준비하고, 의자도 새로 준비하고 눈코 뜰 새 없네요.

무시무시한 손님이 화를 내면 어떡할까 걱정하는 강아지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과연 무시무시한 손님은 누구일까요?? 무척 궁금하네요. 함께 읽고 있는 어린이도 너무 궁금해합니다.

도대체 누구길래... 누구일까??

상상해 봅니다.

그리고 드디어 무시무시한 손님이 등장합니다. 정말 친절한 항공사네요.. 라며 만족한 무시무시한 손님은 누구일까요??

ㅋㅋㅋ

우리집 꼬맹이 반응이 재미있네요. 아이들의 눈에서 정말 재미있나봅니다. 귀여운 반전에 아이들은 까르르 웃으며 행복해 할것입니다.

강아지를 좋아하는 큰 어린이와는 달리 작은 어린이는 강아지를 이상하게 무서워합니다.

이 책을 읽고 강아지와 좀 더 친해지길 바라봅니다. 이 책의 귀여움이 좋은 추억이 되길 바라네요.


이 글은 허니에듀와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책을 읽고 쓴 주관적인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