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3 - 물고기, 말발굽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숨은 그림 찾기 3>>

 

 

 

Highlights, 아라미Kids 

하이라이츠 출판사는 1946년 설립되어 현재 10억 부의 발행부수와 600명의 직원을 거느린 대형 출판사인거 알고 계시죠??

물론 큰 회사가 무조건 좋다는 것 보다는 그래도 믿고 볼 수 있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이라이츠 출판사의 캐치프레이즈는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들이다."입니다.

따라서 내 아이들이, 우리 아이들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호기심 많고, 자신감 있는 사람으로 자라도록 지금까지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답니다.

믿음직하네요. ㅎㅎㅎ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외에도 <똑똑해지는 퍼즐 매니아>,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똑똑해지는 사고력 IQ퍼즐> 등 다양한 구성이 있습니다.

 

보지 못한 나머지 시리즈도 왠지 사서 안겨줘야겠다는 의무감이 팍팍!!!!!

특히 요즘 미로찾기에 빠져 있는 큰 어린이를 위해...

갑자기 왜 미로에 꽂혔는진 모르지만 자꾸 찾네요.

다음 시리즈는 미로찾기로...

 

오늘은 하이라이츠와 아라미키즈가 함께 만든 똑똑해지는 시리즈 중

숨은그림찾기 3권 물고기, 말발굽을 소개해봅니다.

2권에 이어 3권인데요. 구성은 비슷합니다.

우선 하이라이츠에서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흥미를 잃지 않도록 구성하였답니다.

우리 집 어린이들은 허니에듀를 통해 똑똑해지는 시리즈를 벌써 몇권째 즐기고 있어서 이번에도 책이 집에 도착하자마자 서로 자기 것을 챙깁니다.

이번 시리즈는 각 주제마다 물고기나 말발굽을 찾는 것이 미션이네요.

그리고 또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야기 책 차례 같습니다. 

 


 

3권은 작은 어린이가 냉큼 집어들고는 아빠를 앞에 앉혀두고 숨은 그림 찾기를 합니다. 아빠가 살살 약을 올리는 승부욕에 열심히입니다. ㅋㅋㅋ

똑똑해지는 숨은 그림 찾기에는 96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그냥 숨은 그림찾기만 하면 찾다 혹시 못찾은 것들은 그냥 넘어가곤 했는데

스티커가 있으니.. 다 붙여야해서인지 끝까지 찾아서 다 붙이고 넘어가네요.

이번 숨은 그림찾기는 아주 알뜰히네요...ㅎㅎ 스티커 덕분!!!!

자주하니 속도도 점점 빨라지네요...

각 페이지마다 역시 주제가 있어서 이야기를 상상해볼 수 있습니다.

상상력 업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역시 작은 어린이도 이젠 머리가 재빨리...

색칠한번 해볼까하니 스티커가 안보인다는 핑계로...

언니가 말 할 때 들은 걸까요??  ㅡㅡ;;

 

 

 

그리고 또 다른 숨은 그림 찾기

이부분은 색칠되어 있는 부분에서 찾기인데...

찾아야할 물건들이 영어로도 표현되어 있습니다.

한글과 영어를 번갈아가며 읽어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게 되는 이 부분 아주 좋네요.

또 숨은 그림 찾기만 하면 심심하니까..

요런 색칠하기 부분도 있습니다.

같은 별 모양만 찾아 색칠을 하다보면 무언가가 짠~~하고 나타나지요.

여긴 곰돌이가 짠 하고 나타나네요.

 

 

 

그리고 물건을 영어 단어로 보여주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직접 써보기 부분도 있습니다.

우리 작은 어린이는 한글로 쓰고 영어도 써보네요.

물론 아직 7세라 칸이 꽉찼다고 더 쓰지 않고  긴 건 못쓴다며

짧은 단어만 골라 쓴다는.....ㅡㅡ;;

그 외에도 2권에서와 마찬가지로 숫자 연결해서 그림 그리기,

선을 연결해서 단어를 만들어내기,

똑 같이 생긴 그림 찾아내기,

재미있는 그림 상상하여 그려보기 등등을 즐기다 보면

창의력과 상상력이 자라난답니다.

그리고 해냈다는 성취감을 얻고 성실한 학습 태도를 익힐 수 있습니다.

이것이 똑똑해 지는 시리즈의 장점이겠죠??

 

그리고 똑똑해지는 숨은 그림찾기 시리즈에는

숨은 그림을 찾기 위한 다양한 힌트가 들어있답니다.

찾아야 할 물건들과 같은 방향으로 놓여있어서

책의 방향을 요리조리 바꾸어 보면 꼭꼭 숨어 있는 그림을 찾을 수 있답니다.

조금 어린 친구들을 위한 배려가 눈에 보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이라이츠사의 숨은 그림찾기

전문 연구원들이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놀이학습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학습 효과를 두 배로 높여주는

똑똑해지는 시리즈!!

여행이나 방학 같은 시즌에 정말 강추하는 놀이 책입니다.

 

 

이번에도 체험 기회를 준 허니에듀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