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2 - 풍선, 컵케이크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아라미kids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똑똑해지는 숨은 그림찾기 책이 다시 나왔네요.

일단 소개부터

하나,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라리츠사의 숨은 그림찾기 책입니다.

둘, 전문 연구원들이 다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놀이 학습책입니다.

셋, 재미있고 지속적인 놀이를 통해 학습 효과를 두배로 높입니다.

 

말이 필요없는 놀이북이 다시 나왔어요.

허니에듀를 통해 알게 된 아라미키즈 똑똑해지는 숨은 그림 찾기!!

우리 작은 어린이가 너무 좋아하는 놀이북입니다.

 

그 중 2권 풍선, 컵케이크

주제가 되는 풍선과 컵케이크를 각 페이지 마다 모두 찾아볼 수 있네요. 오우 간혹 정말 꽁꽁 숨어 있는 것들도 있네요.

차례를 펼쳐보니...

이번에도 다양한 이야기들이...

왠지 이야기 책을 읽는 듯한 느낌입니다.

이번에는 스티커가 들어있어 찾은 대상에 스티커를 붙이는 작업도 있습니다.

스티커 붙이기는 아직 우리 어린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놀이??입니다.

쉬운 것만 좋아하는 어린이들......ㅡㅡ;;

 

 

이번 숨은 그림 찾기는요..

다양한 놀이감들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제목과 그림을 보고 이야기를 상상해 볼 수 있네요..

우리 꼬맹이는 기린이 어쩌고 저쩌고 하고 떠듭니다.

그리고 숨은그림 찾기를 시작합니다.

순간 물건을 찾으며 보이는 주의력과 집중력은 최고 입니다.

하나 하나 작은 것을 세밀하게 살피는 관찰력이 필요하구요.

또 다~~~~~~~찾으려면 약간의 인내와 끈기도 필요하다는....

 찾고 싶은데 안나오면 가끔 짜증을 낸다지요.

 

아... 컵 케이크!! 기린의 사과밭에는 컵 케이크가 없네요.

대신 별모양을 따라 색깔을 칠해보면.. 아~~~조각 케익이 나오네요.

그림을 마음대로 색칠하며 개성과 예술성을 길러 볼 수도 있겠네요.

멋지게 색칠해보아야 겠어요.

그림을 마음대로 색칠하며 개성과 예술성을 길러 보세요!
숨은 그림 찾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색칠을 하며 어떤 그림이 나올까 상상해보게 되네요.

그리고 찾을 물건들의 이름이 영어로도 표기 되어 있습니다.

영어공부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최고입니다.

재미있게 영어를 접근 또는 복습하게 되겠네요~~~

 

 

이번엔 단어를 직접 써보기 연습란도 있네요.

오호 한글과 영어를 동시에~~~아주 좋습니다.

자칫 숨은 그림만 찾으면 지루할 수 있는 부분들을 영어단어 써보기, 색칠해보기, 순서대로 숫자 연결하기, 선 연결해 단어 완성하기, 상상하여 그림 그리기, 같은 그림 찾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흥미를 유발합니다.

 

 그리고 우리 꼬맹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숨은 그림을 찾아 스티커 붙이기 입니다.

선수가 다 되었네요. 척척!!

색칠도 해보면 어떨까? 했더니...

암...그럼 스티커가 잘 안보인다며..정중히??? 거절하네요....ㅡㅡ;;

 

그리고 혹시나 정말 못찾을 어떤 것들을 위해 친절하게 정답과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친절함 하나더!! 숨은 그림은 찾아야 할 물건들과 같은 방향으로 놓여 있다는 힌트!!

책의 방향을 요리조리 바꾸어보면 어떤 어려운 물건이라도 쏙쏙 눈에 띄겠어요.

 

 

다년간의 연구가 드러나는 놀이 책입니다.

우리 어린이 남은 방학은 똑똑해지는 숨은 그림찾기가 책임질것입니다.

한 꺼번에 다해버리면 내일 할 게 없다며.. 잠시 미뤄두는 센스??도 생기고..

참 고마운 놀이북입니다.

 

놀이북을 제공해준 허니에듀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