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다른그림찾기 똑똑해지는 다른그림찾기 1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똑똑해지는 다른그림 찾기

 

아라미kids(주)

지은이 하이라츠 편집부


 

하이라이츠라고 써있는 부분이 항상 궁금했었는데 찾아보니 대단한 출판그룹이네요.​

하이라이츠는 미국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출판그룹으로,

72년 동안 꾸준히 아이들을 위한 교육 퍼즐을 개발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하이라이츠의 책들을 보며

집중력과 끈기, 창의력과 논리력을 키우고 두뇌를 발달시켜요.

또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고 멋지게 그려진 퍼즐을 풀면서

어려운 문제를 피하지 않고 해결하는 적극적인 자세도 기를 수 있어요.
하이라이츠는 미국의 교사들과 부모들이 주는

 ‘Teacher’s Choice Award’, ‘National Parenting Publications Award’ 상을 받았어요.

 

아라미에서 받아본 또 다른 재미 책!!

이번엔 다른 그림 찾기 입니다.

책을 보자마자 아~~~~~하고는 넘겨봅니다. 

 

전에 받아본 똑똑해지는 퍼즐 게임도 즐겁게 놀아본 아이들!!

이번에도 즐겁게 놀수 있겠죠??

 


표지를 넘겨보면 다른 놀이감을 일단 먼저 소개를 해주네요.

덕분에 아이들은 다음 놀잇감을 미리 정하고 시작합니다.

자... 시작해 볼까요??

이번 놀이는 왠지 시간 싸움 일 듯 하네요.

그냥 무조건 찾아보는 놀이는 아니네요.

일단 신나게 놀아요 파트와 우리 동네는 멋져요 파트로 나누어져 각각을 소개해 주는 그림들러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나게 놀아요 파트에서는

우리 어린이들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장면들이 등장합니다.

그중 겨울 놀이 몇 컷을 소개하겠습니다.


요즘은 아무때나 바람만 불면 할 수 있는 놀이이나..

엄마 어렸을 적만 해도 겨울에 대나무와 밥풀로 한지에 붙여 만들어서 바람불 때 논으로 뛰어나가 날리던 그런 연 놀이...

아이들에게도 꼭 그렇게 한번 만들어줘보고 싶어지네요.

이 부분을 놀아볼 때 그런 얘기들을 해주었는데....

음.... 어린이들....

아 만들어보고 싶다!! 가 끝이네요.

이 번엔 스키를 타요.

요즘 어린이들이 맞네요. 스키가 나오자 마자 흥분합니다. 타보지도 않은 스키에 왜 흥분하는걸까요??

ㅎㅎㅎ

방학이 빨리와서 할머니집가서 눈 썰매 타고 싶다며 난리입니다.

시골 할머니 댁은 겨울내내 눈이 쌓여 있는 곳, 언제든 가면 탈 수 있는 썰매를 벌써 그리워 하네요.

덕분에 저흰 아직 눈썰매 장을 따로 찾아다니지는 않고 있네요.

하여간 입은 조잘조잘, 눈과 손은 바쁘네요.

서로 하나라도 먼저 찾으려고 하네요.

멋내기 시간!!

여자 아이들이라 요것도 좋아하네요. 무슨 모자가 이뻐!! 구두 이야기도..

역시 여자 아이들입니다.

이 책의 다른그림찾기는 4~5개 찾는 구성이 아니네요.

보통 15군데 이상!! 정말 바쁘고 지루할 겨를이 없네요. 


두번째 파트 우리 동네는 멋져요 편이예요.

​우리 동네의 다양한 모습들을 소개해 주네요.

 

내심 2학년 큰 어린이에게 좋겠다 싶었네요. 교과과정 중에 '우리동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단원이 있거든요.

우리집이 시골 아닌 시골이라 동네에 다양한 것이 없어서 조사할때 좀 아쉬웠거든요.

엄마의 마음을 알든 모르든 두 어린이는 찾기 바쁘네요. 

가족들과의 즐거운 저녁 식사 시간도 나오구요.

우리집 저녁 식탁이랑 모습이 비슷하다며 근데 자기자린 어디고 어쩌고 저쩌고...

역시 입도 쉬지 않습니다.

가을 산 탐험 부분이 나오니 또 할 말이 많습니다.

특히 6살 꼬맹이는 일주일에 2회 어린이집 뒷산에 올라갑니다.

숲에 가서 노는 어린이!

가을 산에 대하여 할 말이 많으네요...

연실 조잘조잘...

이것저것 골라서 재미있게 놀다가 마지막 페이지 똑똑해지는 미로 게임 광고를 보았네요.

저것도 재미있겠다며....ㅡㅡ;;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어디 나갈 땐 들고 나가야겠어요.

책 크기도 적당하고 무겁지도 않고 식당 같은데 가서 밥 다먹고 남는 시간에 건네주면 좋아라 하겠어요.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게 기회를 준 허니에듀와 아라미 키즈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