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나 하라고요?세상이 이 모양인데?> #도서협찬 청소년 독립언론?! <토끼풀> 뭐야?26.6.26(금)♡제목부터 눈길가죠?얼마나 답답하지 감도 안 오죠?청소년 독립 언론이라고? 들어는 보셨나요?<토끼풀>토끼 풀 주는 곳이라고요?위 질문 모두 궁금하시죠?♡<토끼풀>은 서울 지역에 기반한 청소년 독립 언론으로2024년 4월 은평구의 한 중학교에서 자율 동아리형태로 창간돼 인근의 여러 학교로 확산된 것입니다.대단한 중학생들입니다.이런 학생들이 만든 신문이면 찾아서 읽어 보고 싶은신문입니다.♡와우! 심지어 민주언론시민연합 이달의 좋은 보도상,민주시민언론상 성유보특별상을 수상하기까지 정말 대단하죠!♡이제 그들의 목소리를 일부 들려 드릴께요!'윤 어게인'만나 밥 한 끼 ... 희망보였다수행평가,'수행 지옥'됐다...개선 방안은?"이러다 우리나라 학생 다 죽어요"청소년은 버스도 싸게 못 타?이런 고민들을 하는 토끼풀 친구들!정말 들어주지 않을 수 없겠죠?♡매 기시마다 취재한 계기도 실려있고 후속 이야기도담겨 있어서 더 깊이 있게 그들의 생각을 알아갈 수 있었던시간이었습니다.♡부모님은 청소년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고청소년들은 친구들의 생각을 함께 공감할 수 있습니다.꼭 읽어보아요^^#공부나하라고요세상이이모양인데#토끼풀#풀빛#북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