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돈키호테
김호연 지음 / 나무옆의자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돈키호테> 당신도 만나고 싶은 추억 속 사람이 있나요
? 생각중이신가요?

24.4.17(수)

#나의돈키호테가제본
#김호연
#나무옆의자
#도서협찬

♡#불편한편의점 김호연작가님의 신작!
발빠르게 가제본 서평단에 참여했죠^^

♡학창시절 추억의 장소인
옛날 동네의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
그 당시 비디오 가게 주인이신 '돈 아저씨'
둘 다 사라져버렸지만...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그 당시
돈키호테라 불리었던 주인아저씨를
찾아 나서는 유튜브를 시작하는
학창시절 찐산초라 불리었던
지금은 30세의 주인공 솔.

♡읽는 내내 돈 아저씨는 대체 어디로 간 걸까?
계속 궁금해지고..

돈 아저씨를 아는 분들을 만나는 과정을
유튜브로 방송할수록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만 가는데...

♡꿈을 찾아 여기저기 다양한 일을
하신 돈 아저씨는 돈키호테와 흡사하다.

마지막
돈 아저씨는 솔이에게
'나의 돈키호테'
부분에서 사람들은 서로 간의 돈키호테 일 수 있음을...

역시나
김호연 작가님은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임을 느낀다.

♡몇 달전 두꺼운 <돈키호테>책을 반 정도
읽다 멈췄는데 다시 읽어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연계독서로 이끄는
1석 2조의 <나의 돈키호테>!

♡지식인은 많이 배운 사람이나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이 아니고,
세상을 책임질 줄 아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말.

♡돈키호테 비디오는 매개체다.
나도 매개체다.
여기 모인 우리는 모두 장영수씨 덕분에 만날 수 있었다.
고로 그도 매개체다.
인간은 서로에게 매개체다.

♡따뜻한 소설 한 권 필요하신가요?
꿈을 찾으시나요?
주인공 솔의 유튜브를 따라가서
당신의 꿈도 찾을 수 있기를 ...

#나의돈키호테#김호연#나무옆의자#불편한편의점#돈키호테#도서추천#힐링소설#북스타그램#도서협찬#가제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